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가고시마/사쿠라지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귤. 桜島小蜜柑 본문

★ 해외여행_2018년/1월_일본 가고시마

[일본가고시마/사쿠라지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귤. 桜島小蜜柑

혜진냥 2018. 9. 2. 22:54
반응형

사쿠라지마에 가면 꼭 먹어볼만한 귤!!! 


세계에서 제일 작은 이 귤은 세계기네스북에도 올랐다고..

요만한 봉지에 200엔인가 냈다. 300엔인가?

좀 더 가면 100엔에 반정도 되는 양도 판다. 


* 참고로 옆에 있는 사쿠라지마귤맛 사탕... 새콤한걸 원했으나 그냥 달기만한 귤맛사탕임. 실패 ㅠㅠ


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음ㅋㅋ

옆에 저금통에 돈 넣고 귤 한봉지~


요만큼 작다.

나는 귤을 무척이나 좋아한다 


하지만 이 귤은... 도저히....

향이 유자+귤향이라서 노천탕에 들어갈때 향내기 용으로 데리고 감ㅋㅋㅋㅋㅋ


사쿠라귤 작은거 인정

하지만 껍질 까기 귀찮. 까고 나면 안에 있는 흰.. 껍데기라고 해야하나? 그게 너무 두껍고 질기다.

맛은 귤보다 더 진한데, 씨가 꽤 크다.. 레몬처럼.


그냥 맛본걸로 만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