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가고시마맛집] 멧케몬 めっけもん 스시 :: 퀄리티 높은 회전초밥! 돌핀포트점 본문

★ 해외여행_2018년/1월_일본 가고시마

[일본/가고시마맛집] 멧케몬 めっけもん 스시 :: 퀄리티 높은 회전초밥! 돌핀포트점

혜진냥 2018. 9. 2. 23:07
반응형

멧케몬 めっけもん 스시


일본에서 스시먹은지가 꽤 오래된거 같아서 이번에는 초밥을 먹으러!!!

얼마만이니... 초밥.. 히사시부리~

웨이팅이 꽤 길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소문과는 달리 5분도 안되서 들어간것 같다.

웨이팅하는 사람들은 꽤 많았는데.. 빨리 불러준건가?


이렇게 회전초밥^,^ 

먹고싶은걸 집어서 먹어도 되고, 여기에 없는건 주문도 가능하고


돌아가는 초밥을 매의 눈으로 바라보며!!!!

마차로 입가심을 해본다. 


준비 끝! 그럼 먹어볼까나


간장은 그냥 간장과 큐슈간장이 있었다. 큐슈간장이 달작지근하고 은근 맛있었음

자가리코 큐슈쇼유맛이 있는데 그 맛이 진해지면 이 간장맛... (당연한건가)


그나저나 역시 초밥은 아부리!

아부리 삼총사 너무 행복하구요 ^,^



우리 밍이 고른 날것들...

생선을 진정 즐기는 자는 날것을 선택한다.


하지만 난 아부리^,^ 마요네즈 팍팍!!!!


서로 전혀 다른 취향이지만 각자 충분히 즐기는 중.


아.. 이 아부리 연어 자태 좀 봐여..


아부리해서 양념 조물조물한 파도 올라갔어요..?


저기 두개는 딱 봐도 내 취향 아님


여기서 나는 최고의 스시를 맛보다

그것은 바로.. 특별주문한 에비텐스시!!!

ㅠㅠ 너무 맛있어서 눈물흘림 ㅠㅠ


에비텐스시 쥬세염 했더니 

와사비 없는데 괜찮나요? 라고 묻는 친절함까지!!!

물론 괜찮습니다 헤헿

와사비 없다고 친절히 표식까지 찔러준다ㅋㅋㅋㅋ


뜨끈뜨끈 바삭바삭!!

사쿠사쿠 오이시이><


특별주문 두번째 장어초밥


포슬포슬 달짝지근한 계란초밥


특별주문3 아부리 장어... 와... 이거 3접시감인데


그 이후에 취향것 아부리 / 날것을 각각 즐기고


배부르당 ^,^


접시에 기계를 쓰으으윽 갖다데니까 여기에 합계가 딱 뜬다.

호..... 신기한데.... 

접시마다 센서가 있는건가? 겹치지 않게?

여튼 신박한 시스템이었다


맛있당! 배부름 행!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