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가고시마맛집] 라멘코킨타 ラーメン小金太 :: 현지인 맛집! 챠슈가 듬뿍~ 맛있는 라멘 본문

★ 해외여행_2018년/1월_일본 가고시마

[일본/가고시마맛집] 라멘코킨타 ラーメン小金太 :: 현지인 맛집! 챠슈가 듬뿍~ 맛있는 라멘

혜진냥 2018. 9. 3. 20:30
반응형

라멘코킨타 ラーメン小金太


가고시마 현지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텐몬칸 근처 라멘 맛집. ラーメン小金太

맛집이라니까 우리도 방문!


사실 사쿠라지마 다녀와서 숙소에서 좀 쉬었더니 벌써 밤.... 근데 밥은 먹어야겠고 해서 나왔는데, 적당한 식당후보(?)가 이곳이라 이곳으로 왔다ㅋㅋㅋ 여기 오후 영업시간: 18시~새벽 4시! 아름다운 시간이지 않은가^,^ 


내가 주문한 미소챠슈라멘 920엔


밍이 주문한 챠슈라멘 820엔 


면발이 쫄깃쫄깃하고 같이 썰려져나온 목이버섯덕분에 식감이 더 살아난다. 챠슈도 듬뿍~ 있어서 행복..♡ 추운날 호록호록 먹기 좋은 듯

그나저나 되...된장을 100엔이나 풀어놓은건가ㅋㅋㅋ 


아쉬워서 주문한 교자(7개) 450엔

같이 기본반찬으로 준 가고시마명물 다이콘(무우)절임은 산뜻하게 입가심하기 딱 좋았당



가격은 조금 높은데 그만큼의 맛은 아닌듯.... 한데 사실 우리가 젤 비싼거만 시켰다ㅋㅋ 걍 라멘은 720엔이다. 720엔부터 제일비싼게 미소챠슈라멘 920엔. 그리고 우리가 피곤해서 입맛을 많이 잃은것일지도.... 개인적인 평은 늦은 저녁에 딱히 갈만한 곳이 없으면 가기 딱 좋은 식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