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울산/샤브향] 울산 곳곳에 널려있는 샤브향! 맛도 좋아요~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울산/샤브향] 울산 곳곳에 널려있는 샤브향! 맛도 좋아요~

혜진냥 2011. 11. 24. 08:57
반응형
작년 7월이었나? 어무니가 처음 날 데리고 갔던 월남쌈집. 
사실 난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지는 않는다. 월남쌈이라던가 쌀국수라던가.. 특유의 향 때문. 
그치만 이 곳은 정말정말 맛있다며, 샤브샤브 월남쌈이라며 날 끌고 갔다.
맛은?????? 올레! 진짜 맛있음.
몸이 건강해지는 맛 + 육식 섭취 + 내가 좋아하는 국수 섭취가능 + 맛난 단호박죽까지! 

소고기 샤브 4인분 (1인 12,000원 / 평일런치세일 1인 10,000원!)
저기 보이는 쌀페이퍼(?)는 리퓔하면 1,000원임

친구들아 허락없이 올려서 미안하다. ㅋㅋㅋㅋㅋㅋ
언젠가 내 블로그를 보는 날이 있다면 내려달라고 말하렴. ㅋㅋㅋㅋ

샤브샤브를 먹기위한 준비단계! 야채 짤라넣기. 크크

버섯도 투하! 소고기도 투하! 이제 냠냠

종이는 갈색 옹기 같은데 뜨뜻한 물이 담겨져 있는데
한번 쓱 담구면 흐물흐물 찰진녀석이 쨔쟌!
소스 콕 찍어서 냠냠 먹으면 .... 흐뭇.

열심히 먹고있는 우리 밍과 아이들 ㅋㅋ 말없이 포풍식사중  

월남쌈 다 싸먹고 칼국수 넣고 또 냠냠
이 쯤되면 배 터질 것 같음....

마지막으로 나온 단호박 죽!
국물이 많을 것 같다고 미리 덜어내버리면........ 깊은 육수 말고 갓 나온 육수로 콸콸 부터 깊은 맛의 죽이 나오지 않음. 주의!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결국 싹싹 긁어 다 먹었다....
서울엔 왜 샤브향이 없지? 있는데 못봤나? 찾아봐야겠다 ㅋㅋ
맛있는 점심!
이 점심은 우리 밍이 거하게 한턱 쏨. 잘 먹었옹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