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타키나발루 맛집] KEDAI KOPI SENG HING :: 로컬맛집 셍힝, 똠양꿍! 새우튀김 맛집♡ 본문

★해외여행_2023년/8월_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맛집] KEDAI KOPI SENG HING :: 로컬맛집 셍힝, 똠양꿍! 새우튀김 맛집♡

혜진냥 2024. 1. 6. 16:44
반응형

 

로컬맛집으로 소문난 셍힝... SENG HING 

구글맵으로 찾아보면 커피숍으로 나오는데 그냥 식당임 ^,^

 

브런치 집으로 속을 뻔... RESTORAN 맞고요? 

 

https://goo.gl/maps/R38QxUUHpgRra3ox7

 

Seng Hing Coffee Shop · Block G, Lot 10, Lorong Sinsuran 2, Sinsuran Complex,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점심 쯤 왔더니 벌써 사람들이 많습니다

근데 오픈되어있고 선풍기만 틀려있어서

더위를 많이 탄다면 조금 힘들 수도 있겠다 싶었다 (ex. 우리 형부..)

 

엄청 다양한 면요리 메뉴들이 

벽에 붙어있어서 정성껏 읽어보고(?) 주문하며 됨 

 

우리는 똠양꿍, 락사, 중국식 rice wine 면, 뚜란미, 새우튀김

그리고 레몬허니, 코코넛 등을 주문했다

 

코코넛이 마음에 드셨나봐여?

ㅋㅋㅋㅋㅋ 그치만 태국 코코넛이 최고라고 함

 

와 새우튀김은 진짜 짱맛

꼭 시켜봐야함... 바삭해... 고소해... 맛있어...!

 

똠양꿍은 말모 걍 주문 ㄱㄱ

 

락사는 또 다른 매콤함이나 살짝 달콤함도 있어서

음..? 약간 이런 반응도 있었고

 

볶은건 뭐든 맛있고요?

 

ㅋㅋㅋㅋ 새우 벌써 거의 다 털렸

 

마지막에 나온 chinese rice wine mee soup..

이거 진짜 너무 달아서 별로였다

누가 주문한다고 하면 뜯어말리고 싶을 정도예요 제발....

 

셍힝 식당의 추천메뉴는 새우튀김, 똠양꿍, 뚜란미 정도?

다른거 맛있는거 있을수도 있음 주의

 

면이라 그런지 넷이 완전 배부르게는 못먹었고(?)

이러나저러나 아빠는 만족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귀여워 아빠♡

 

밥먹고 나와서 그랩 기다리는 중

쓰러져가는 건물과 햇살비친 나무, 이성과 현실 그 사이 어디 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