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과자/간식 리뷰, 마트 털기, 여행 선물? 본문

★해외여행_2023년/8월_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과자/간식 리뷰, 마트 털기, 여행 선물?

혜진냥 2024. 4. 12. 22:15
반응형

코타키나발루에 가서 선물은 뭐 살까 고민하면서

샀다가 결국 다 먹은 이야기 start ㅋㅋㅋㅋㅋ

 

한국돌아가면 주변에 간식 나눠주려고

잔돈도 털겸 인기있다는건 좀 털어봤고요? 

 

젤 위 코코넛 칩스는 생각보다 양은 적고 부셔진게 많아서

선물줬다가 엥.. 할 수 있음 ㅋㅋㅋㅋㅋ 

걍 두입털이 끝!

코코넛 좋아하면 맛은 있고 생각보다 달달한 코코넛칩

정말 입에 털어넣어서 사진 찍은건 없다고 한다..

 

그 밑에 있던 코코넛쿠키 COCONUT COOKIES

코인처럼 한개씩 포장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ㅠㅠ 걍 통과자..

입에 넣으면 뻑뻑한게 우유랑 먹으면 좐맛!!!

 

근데 아빠가 이 과자를 보고 한마디 했다

말 사료같네 <<<<<

 

그나마 선물로 산다면 코코넛칩? 아님 초콜릿? 

 

그 밑에 있는 콘치즈 과자는 

우리나라 녹색 쌀과자에 치즈맛 더해진거라 

아무생각없이 샀는데 이게 젤 맛있었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한날은 마트에서 궁금했던 것들 다 털어와봄 ^,^ 

 

 

예 일단 OLDTOWN COFFEE 를 보면 

어떤 맛이던 간에 사지 마시구요? 맛없음

 

 

라면은 생각보다 맛있었다 

 

스프가 하얘서 이건 맛없겠지 했는데

이것조차 맛있었음 

 

엄빠도 한젓가락만 먹는다고 하더니

맛있다고 호록호록 다 먹음 ㅋㅋㅋ

 

말레이시아 편의점이랑 마트에서 잘 보이는

7DAYS CROISSANT 

 

옥수수맛 사먹었는데 너무 맛이 없어서 (^^...)

에이 설마 옥수수맛이라 그런가 하고 

바닐라랑 초코까지 샀는데 

전부다 맛없었다 

 

크림도 맛없는데 빵도 맛없음.

 

BROAD BEANS KACANG PARANG

어니언 갈릭맛이라고 해서 오오오오 하면서 샀는데

....이거 맛없으니까 사지 마세여

콩류는 다 좋아하는 아빠도 이건 ㅈㅈ

 

 

GO bites 꽤 바삭하니 맛있었다 

자기전에 넷플보면서 한봉 뚝딱 

 

NESCAFE 종류별로 다 사봤는데 ㅠ

말레이시아꺼는 쫌 맛이 다른가? 왜 맛이 없쬬....

 

AIS 라고 써있는 아이스커피는 진짜 맛없고

그나마 먹을만한게 라떼류

 

@15 MINUTES BAKE 

이마고몰 지하에 있는 빵집

 

https://maps.app.goo.gl/pcT7qcauEcPeWeDP7

 

15 Minutes Bake Imago KK · Lot 26,27 Basement Imago,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 제과점

www.google.com

4개사면 1개 더준다고해서 

어쩌다보니 5개사버림 ^,^ = 19.4링깃

 

크림빵부터 햄치즈빵 뭐 그런거 있고

묵직한 빵인데도 한국돈으로 한 5천원 돈이라 꽤 괜춘

맛도 괜찮아서 아침으로 먹기 딱 좋았다

 

결국 선물은 코코넛칩이 최고일까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