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신도림 디큐브시티/박가부대] 수제햄이 송송, 밥과 라면이 무제한!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신도림 디큐브시티/박가부대] 수제햄이 송송, 밥과 라면이 무제한!

혜진냥 2012. 7. 13. 17:00
반응형

여기저기서 입사 축하 빵빵! 특히 우리밍의 축하는 매번 만날때마다 시작된다.

우리 밍의 응원에 자신감도 생기고, 믿음도 생기고, 늘 감사할 따름.

여튼, 너무 감사함에 말이 길어졌지만 ㅋㅋㅋㅋㅋ

 

원래 우리의 계획은 바피아노였다. 하지만 티몬 할인 쿠폰의 영향으로 약 40분 정도의 웨이팅..

그래서 포기하고 제시키키친 갔으나 거기도 40분 웨이팅.

 

뭐먹을까하다가. 그래, 오늘은 부대찌개!!!

뭔가 얼큰한게 땡겼다. 보글보글거리는 것도 먹고싶었고.

박가부대는 디큐브시티 5층 할머니국수 옆에 있다. (구석에)

 

내부는 깔끔. 부대찌개의 종류는 다양하다.

박가부대, 수제햄부대, 나가사끼부대(국물이 하얗....)

 

그리고 닭갈비도 판다. 보아하니 막국수도 파는것같음.

우리가 주문한 것은 수제햄부대(8,000원)

사람 수대로 주문하면 밥과 라면사리는 무한리필이다.

 

부대찌개를 애타게 기다리는 우리 밍을

배고픔에 떨리는 손으로 찍어보았음.

덜덜덜- 배고파

 

돗나물, 샐러드, 깍두기, 그리고 단무지무침.

저 넷중에 단무지 무침이 젤 맛있다. 돗나물은 초장이 너무 짜ㅠ

밑반찬은 다 먹으면 셀프.

 

 

드디어 도착한 수제햄 부대!!!!! 냠냠

 

라면을 넣어서 익을 때쯤 먹으면.. 음? 싱거운데?

라면 두개째 끓여서 익을 때쯤 먹으면 어? 짠데?

ㅋㅋㅋㅋㅋㅋ

맛없다는건 아님. 모든 부대찌개가 그렇듯 먹는 중간이 제일 맛있음.

 

다 끓이고는 재빠르게 먹느라 사진따위 패쓰.

빨리 안먹으면 라면이 다 뿔어버린다규!!!

 

그렇게 우린 배가 빵빵하게 먹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