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타키나발루 +2DAY(1) :: 코타키나발루 커피맛집 Barista / 제셀톤 포인트에서 액티비티(데이트립) 예약하기 본문

★해외여행_2023년/8월_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2DAY(1) :: 코타키나발루 커피맛집 Barista / 제셀톤 포인트에서 액티비티(데이트립) 예약하기

혜진냥 2023. 10. 9. 20:49
반응형

완전 꿀잠자고 일어난 둘째날! 

아니 그도 그럴 것이 첫째날은 뱅기타고 온거말고는 

아무것도 안했는걸료..ㅎ...?

 

도착한 날 밤~새벽에는 비가오더니 

아침이 되니 쨍해졌다 ^,^ 

 

8월.. 덥고 습하다 

다니는 건 그랩을 이용하기로

 

이런 순간을 대비해서 

트래블카드를 등록해왔찌 훗

물론 극 P인 나는 못하고 밍이 준비함 ㅋㅋㅋ

 

집 바로 앞에 있는 오셔너스.... 에 왔는데

우리가 갔을때 이 지역에

탱크청소로 단수? 뭐 그래서인지

코로나 때문인지 문 닫은 곳이 많았다... 흐..

 

이러나 저러나 엄빠는 즐거워하심 ♪

 

https://maps.app.goo.gl/FhvuaKGkKnvfEA5K7

 

Barista World · Unit C41, Concource Floor, oceanus Waterfront mall, Jln Tun Fuad Stephens,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생긴지 얼마 안된 Barista World 카페 방문

아직 앞에 공사중이고

어수선...

 

메뉴 엄청 고르고 있었는데 

갑자기 안된다고...? 엥...? 

아메리카노도 안됨? 했더니

아메리카노되는데 20분 걸린다고함 

 

아 오키오키 주셈 

카페인 수혈 시급..

 

한모금 쭈욱

알바 손은 느린데 커피는 괜춘한편 ^,^

 

호텔로 돌아와서 택시 기다림

퓨휴 덥다 더워

 

Wisma Merdeka 위즈마에가서 환전하고

우리가 선택한 코타키나발루 첫끼는 보르네오!

 

 

 ↓ ↓ ↓ ↓ 후기는 요기 ↓ ↓ ↓ ↓

https://minlovejin.tistory.com/2350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맛집] BORNEO PAN MEE :: 부모님도 만족한 판미집, 보르네오판미

BORNEO PAN MEE 엄빠랑 밍이랑 밤 늦게 숙소 도착 후 한잠 자고 나서 눈뜬 둘째날 아침! 아니 한것 없이 둘째날이라니 ㅋㅋㅋㅋㅋ 여튼 아침부터 환전 + 제셀톤 포인트에서ㅓ 액티비티 예약.. 이라는

minlovejin.tistory.com

 

밥 다먹고 배는 크게 안불렀지만

날씨가 좋아서 

구경도 할꼄 제셀톤포인트까시 살살 걸어갔다

 

중간중간 백화점도 들리고해서 지루하진 않았음

 

코타키나발루 = KK

Kota Kinabalu ㅎ_ㅎ

 

https://maps.app.goo.gl/i3CbAicjJsGRiqHV7

 

제셀톤 선착장 · Jesselton Point Ferry Terminal, Jln Haji Saman,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 페리/국내여객선

www.google.com

 

여기저기 흥정하러 오길래

젤 적극적인 아저씨한테 감 ㅋㅋㅋ

 

뭐... 여행다니면서 데이트립 예약해보니

앵간하면 대부분 거기서 거기..

그냥 적정금액의 기준만 잡으면 흥정은 어렵지 않다

 

여튼 저기 빨간 아저씨... 8번인가?

거기서 제셀톤포인트에서 2일치 액티비티

4명이서 1,000으로 예약완료!

 

(1) 마누칸섬&마무틱섬 +오리발+스노쿨링 가이드

 + 패러세일링 + 점심(식당에서 메뉴1+음료1)

(2) 봉가완 투어(원숭이+선셋+반딧불 투어)+저녁 뷔페

 

스노쿨링장비나 구명조끼도 빌려준다고 했으나

우리는 우리꺼 들고가서 필요없다고 함

 

비싸지도 싸지도 않게 잘 한듯했다

팁이 딱히 없는 곳이라 팁까지 생각하면 뭐 선방한듯

 

지나가다가 몰에 들러서

공차같은 카페가서 음료랑 크로와상 먹고 

크로와상은 별로였...

 

점찍어둔 마사지샵에 가서 마사지받았는데 와.. 진짜 눈물나게 아팠다

아니 어쩜 다들 이렇게 잘 참아?

나만 아파? ㅠㅠㅠㅠ 

 

끝나고 나 진짜 아팠다고 말했더니 

다들 똑같은 생각으로 끝까지 참았다곸ㅋㅋㅋㅋㅋㅋ

 

다리근육들 조져놨으니 이제 관광하러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