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맛집] BORNEO PAN MEE :: 부모님도 만족한 판미집, 보르네오판미 본문

★해외여행_2023년/8월_코타키나발루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맛집] BORNEO PAN MEE :: 부모님도 만족한 판미집, 보르네오판미

혜진냥 2023. 9. 5. 07:00
반응형

BORNEO PAN MEE

 

엄빠랑 밍이랑 밤 늦게 숙소 도착 후 한잠 자고 나서 

눈뜬 둘째날 아침!

아니 한것 없이 둘째날이라니 ㅋㅋㅋㅋㅋ

여튼 아침부터 환전 + 제셀톤 포인트에서ㅓ 액티비티 예약.. 이라는 큰 숙제가 남아있어서 서둘러 준비했다 

 

뭐 서둘러 준비했다 하지만 벌써 10시~

머쓱....

 

환전으로 유명한 위즈마 메르데카몰 갔다가

발견한... 아니 점 찍어둔  판미집 도착! 

 

https://goo.gl/maps/5k9ESPMqRn8xEuAZ9

 

Borneo Pan Mee · B , BG-46 & BG-47, Jln Tun Razak, Kota Kinabalu,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사실 들어오기 전에 옆 간판에 

아주 크게 '손칼국수' 라고 한국어로 써져있어서 

엄청 고민함...ㅋㅋㅋㅋㅋ

 

뭐 그래도 부모님이랑 같이온거니까

한국느낌 좀 나면 어때~

 

메뉴 구경 

현지 맛집이라고 소문났더니 저렴하긴 한듯

 

 

식당은 보다시키 그렇게 크지는 않았다

수저+밑반찬도 내가 챙겨와야함 

 

반찬 챙길 때 봤더니

안에 요리하시는 분이 1명인가 2명밖에 없어서

손님이 몰릴땐 꽤 기다려야하는 듯

 

우리도 4개 주문했는데 거의.. 코스식으로 한개씩 나옴 ^,^

 

참고로 4명이서 배부르게 먹으려면

5~6개 주문하는거 ㅊㅊ

 

chilli ban mian 칠리판미 RM 10.5

위에 올라간 멸치가 지인짜 빠삭빠삭한게 

고소하고 맛있고 

약간 짜장면? 그런 맛임 

 

반찬코너에서 들고온 고추는

진짜 매우니까 함부러 도전하지 마시길...☆

 

Ban mian special 판미스페셜 RM 13

 

아니 국물에 들어간 멸치인데도

비린맛 1도 없고

진짜 신기한게 이것도 다 먹을때까지 빠삭빠삭함!

 

아니 어쩜 이렇게 멸치가 맛있을수가....

 

여튼 이건 먹자마자 

4명이서 동시에 '수제비네!' 라고 외침

ㅋㅋㅋㅋㅋㅋ 국물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다

 

Korean Squid ..... 여튼 오징어 볶음덮밥 RM 17

뭐 시킬까 하다가 

계산대에 그냥 붙어있는거 시킴 

한국말로 '오징어 덮밥' 이라고 써있었닼ㅋㅋㅋㅋ 

 

근데 네개중에 젤 비쌌는데 

젤 무흥미였음

 

근데 오징어는 진짜 부드럽고... 부드러웠다

이빨없이 잇몸으로 씹어도 씹힐듯

 

그리고 마지막 코스요리..ㅎ

Korean Rice Bowl

제육과 불고기덮밥의 그 사이.. 어디쯤의 맛... RM 13

 

고기 냄새 1도 없이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4개 다 먹고 났는데도 배가 하나도 안불렀다....

 

근데 매장 내에 음식 기다리는 테이블이 3개나되서

그냥 간식이나 사먹기로 함 

 

입맛 예민한 아빠도 대만족하고, 

비린맛 싫어하는 나도 만족한 곳

 

참고로 맛이 한국퓨전 음식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