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타키나발루 맛집] SUANG TAIN SEAFOOD :: 부모님도 좋아하시는 쌍천씨푸드, WET BUTTER 새우 정말 강추! 본문

★해외여행_2023년/8월_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맛집] SUANG TAIN SEAFOOD :: 부모님도 좋아하시는 쌍천씨푸드, WET BUTTER 새우 정말 강추!

혜진냥 2023. 9. 3. 17:49
반응형

코타키나발루에 왔으면 해산물도 한번 먹어야지?^,^ 

해서 찾아온 쌍천씨푸드 

 

코타에는 유명 씨푸드집이 두개 있는데 

나는 그냥... 느낌 오는 곳으로 선택함 ㅋㅋㅋ

 

https://goo.gl/maps/CLXme8GDPPxcpPjY8

 

쌍천씨푸드 · No. 16, Block D, Ground Floor, Sedco Complex, Kampung Air,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으힉 넓다? 

아 알고보니 전부다 쌍천은 아니고 

노란좌석만 쌍천꺼임 ㅋㅋㅋㅋ

 

 

? 하이말레이시아 할인이 되나봐?

급히 카페검색해보니 할인쿠폰이 나돌아다녀서 

나도 급히 다운로드 받아봤다 ^,^ 오예 10% 할인! 

 

보통은 줄서는 듯 대기라인이 따로 있었음

 

 

 

들어갔는데 뭔가 어수선... 

일단 직원 찾아서 우리가 몇번이다!! 이걸 꼭 알려주는게 중요하고 

생선은 내가 직접가서 선택을 해야함 

 

 

수족관 섹션에서 생선고르기 ㅋㅋㅋㅋ 

 

 

일단 새우랑 생선이랑 대충 다 골랐다.

 

 

작은 고무다라이에 뜨거운물이 담겨있는데

거기에 숟가락이랑 포크가 담겨있음 

 

음... 나름 소독인건가...?

 

 

 

음식 나오기 전에 사진도 찍어보고 헤헷

 

 

먼저나온 레몬홍차티

 

 

오징어튀김 (유명한데 이유있다)

 

 

새우볶음밥 (스탠다드 맛)

 

 

공심채볶음 (약간 슴슴함)

 

 

버터새우구이 (버터싫어해도 맛있다)

 

 

가리비볶음? = 밥도둑

 

 

생선조림 (민물말고 바다로 꼭 주문할것!!!!)

 

 

진짜 뭐하나 뺄것없이 다 맛있었는데 

민물생선 고른게 너무 아쉬웠따ㅠㅠ

바다생선으로 했으면 진짜 더 맛있었을듯!! 

 

해산물 비려서 거의안먹는 아빠도

여기는 맛있다며 냠냠 잘 드심 ^,^ 

 

 

여기서 10% 할인 받음 헤헷 

쌍천 흥해라 

 

 

다 먹고 나오는 길..

대기 줄이 어마어마해졌네..?

 

우리 타이밍이 좋았던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