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타키나발루 이마고몰 맛집] Nando's :: 추억의 음식, 다양한 닭요리를 맛볼수있는 난도스 본문

★해외여행_2023년/8월_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이마고몰 맛집] Nando's :: 추억의 음식, 다양한 닭요리를 맛볼수있는 난도스

혜진냥 2023. 9. 3. 17:21
반응형

 

남아공에서 처음 맛보고 뿅 반했던 추억의 난도스

코타키나발루 간김에 또 찾아가봤다 ^,^ 

 

Nando's Imago

https://maps.app.goo.gl/CtzgzLT6xAkHBqEr5

 

Nando's Imago · Lot 97, Imago Shopping Mall KK Times Square Phase 2, Jalan Coastal, 881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 닭요리전문점

www.google.com

좌석도 넓고 꽤 시원한데 

인기는 별로 없는 편 ^^....

 

소스랑 접시, 포크는 알아서 더 가져갈수도 있다 

 

 

전부다 치킨인데.. 

뭐먹어야할지 고민되서 대충 주문다하고 

다같이 사진찍었는데 ㅋㅋㅋㅋㅋ 엉망 ^,^ 

 

우리가 주문한건 요만큼

 

 

루이보스티가 있어서 둘다 주문해보고

 

 

하... 메뉴 초첨도 나가버렸네 ㅋㅋㅋㅋㅋ

나... 배가 많이 고팠나보다..

 

 

다양한 치킨맛을 맛보고 

코타키나발루의 석양을 즐겼다고 합니다 

 

행복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