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타키나발루 +3DAY(1):: 마리마리 민속촌, 부모님도 만족한 알차고 재밌는 현지민속 체험 MARI MARI cultural village 본문

★해외여행_2023년/8월_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3DAY(1):: 마리마리 민속촌, 부모님도 만족한 알차고 재밌는 현지민속 체험 MARI MARI cultural village

혜진냥 2023. 10. 11. 22:12
반응형

여행 오기 바로 전날 클룩에서 예약한 마리마리 민속촌 DAY

 

클룩이 최저가이기도 했고

인당 29000원 정도인데 첫 예약은 5% 할인쿠폰 준다고 해서 바로 예약

데헷 

근데 지금은 10%할인이쟈나 이런? 

https://www.klook.com/ko/

 

뭐 여튼 마리마리민속촌 = 4인 예약가격 11만 2천원

 

 

밥이랑 체험, 간식 이런거 전부다 포함인데 픽드랍은 안해줌

그래도 그랩타고 가면

갈때는 20~25링깃, 올때는 택시없어서 리셉션에서 50에 예약해줌

 

아 그리고 숲속?에 있는 현지마을이라서 

대낮은 덥고 습함+벌레+모기 나타난다고 했다

모기? 모기라니? 모기는 물릴수 없지!!!!

 

그래서 우리는 일요 가야시장을 버리고 모닝 마리마리 민속촌을 택했다

 

https://maps.app.goo.gl/xR5rnMZMzpgaa84LA

 

마리 마리 민속촌 · Jalan Kionsom, Inanam, 8845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택시타고 도란도란 얘기하다보면 금새 도착 ^,^

이렇게 가이드 시간이 정해져있고

예약하면 같은 나라사람들이랑 묶어주는 편이라ㅋㅋㅋ 편했다

 

우리 가이드 한국말 엄청 잘하셨음 

심지어 유머러스하기까지... 

 

마리마리는 총 5개 부족이 함께 어우려져 사는데

각 부족마다 특징이 다르다고 했다 

물론 한국 민속촌처럼 그렇게 꾸며진 곳이겠지만 

중간중간 간식도 있다고 해서 냅다 신남 ㅋㅋㅋㅋㅋㅋ 

 

쌀을 현지 증류 방식으로 만들었다는 증류주!

우리나라로 치면 안동소주 정도 되려나

넷다 알쓰라서 마시진 않음 ^,^ 

 

직접 만들어먹는 라면땅 같은 현지간식

 

밀가루를 튀겨서 설탕 뿌려 뇸뇸

예 바로 생각하는 바로 그 맛입니다

 

판단 쥬스

동남아에 오면 판단이라는 음료를 자주볼수있는데

그냥 사탕수수물 정도로 생각하면 될듯

 

주는거 열심히 먹었는데

생각해보니까 저기는 컵 씻는곳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또 다른 부족에 와서 

이번에는 전부침 같은거 먹음

 

달달하게 만든 밀가루를 부쳐내서

그냥 달달한 밀가루전...?

뭐랄까 유괴의날 드라마에서 윤계상이 해주는 밀가루 부침개.. 그런거였음

 

가족포토타임을 줘서 사진한번 찍고 ^,^

다음 부족으로 이동! 

 

여기 이 부족은 가이드 말에 의하면 

죽인다~ 사람~ 전쟁해요~ 가족 지키려고~

 

막상 갔더니 여기서 커피 한잔씩 줘서 마시고 

여기 앉은곳에 서서 반동을 주면 

어릴때 탔던 방방이처럼 뛰어오를수 있어서 그런거 체험하고 놀았따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시큼한 꿀도 먹음

신기한게 벌꿀들이 그냥 파리처럼 생겼.....

 

마지막으로 나무로 옷 지어입는 부족 구경

부족민(이라 쓰고 알바생이라고 읽는다) 이랑 사진 찍었다 ^,^

 

아저씨 계속 저렇게 앉아있던데 

왠지 모기 많이 물렸을 듯....

 

마지막으로 현지 전통춤인 대나무 춤보러 가는 길에

독침부는거 체험하는 분들 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슉!

 

대나무춤 보는 공연장소~

이마고몰에서 봤던거라 잘 안보여서 뭐 그냥저냥

그렇구나 하고 말았다

 

센스있는 가이드분이 공연 거의 끝나자마자 밥먹으러가자고 불러주심

먹어요~ 밥~ 맛있게~

지나가다 본 잭프룻 나무, 그리고 냥♥

 

치킨은 생각보다 맛있었고

생선은 예상한것보다 더 비렸다

 

근데 비린거 못먹는 아빠가 생선 한마리 뚝딱 해치우는거 보고

음....? 아빤 역시 동남아 체질인가....?

 

택시타러 리셉션 가는 길은 너무나도 한적하고 평화로웠다

 

마리마리 민속촌 부족들이랑 재밌게 놀고

처음에는 간식 안먹는다고 했던 아빠도 결국 먹을꺼 다 먹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배탈 안났고 아픈곳 없었고요?

생각보다 모기도 별로 없어서 모기도 안물렸다

 

엄빠는 재밌어할줄 알고있었는데 

나랑 밍도 어느새 즐기고 있었던 민속마을 체험

 

코타키나발루 여행 시 마리마리민속촌 투어는 꼭 해보시길 추천드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