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타키나발루 +2DAY(2):: 블루모스크 (시티모스크) 명소 / 이마고몰 마담콴스 본문

★해외여행_2023년/8월_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2DAY(2):: 블루모스크 (시티모스크) 명소 / 이마고몰 마담콴스

혜진냥 2023. 10. 10. 21:15
반응형

관광 명소 들리기 전에 마사지 부터 받은 우리

이거... 맞아...?

 

뭐 여튼 다리 아플거 미리 풀고

택시타고 블루모스크 도착!

 

겉에 사진만 찍고 싶다고 해도 

줄이 다 쳐져있고 못찍게 하시는 분도 계시고 하니

그냥 돈 5RM 내고 보는것 추천 

이왕 온김에 현지의상도 입어볼까? 하고 장난쳐봤더니

엄마가 덥썩 물었따

온김에 그런것도 체험해보면 좋지~~~^^

... 어...? 엄마...? 

 

그래서 우리는 인당 10RM내고

블루모스크 외부+히잡+내부 구경까지 하기로 결정

 

https://maps.app.goo.gl/vivgD2qdRe4tbt3t7

 

코타키나발루 시티 이슬람사원 · Jalan Pasir, Jalan Teluk Likas, Kampung Likas, 88400 Kota Kinabalu, Sabah, 말레

★★★★★ · 모스크

www.google.com

모스크 성전은 기도하고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해서 

일단 좀 쉬다가 외부 사진찍으러 나옴

 

휴... 덥다...

8월의 코타키나발루... 찐다 쪄..

 

사진빨 잘받는 블루모스크 

해질때 = 선셋 시간 맞춰서 오면 진짜 이쁠듯

 

뭐 대낮도 이렇게 이쁘긴 합니다만?

요래조래 사진 열심히 찍고 

시간 거의 다 되서 옷 입으러 출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도르? 옷은 내가 고를 수 있고 

히잡? 머리에 쓰는건 내가 고른 옷에 맞춰서 직원분들이 신중히.. 아주 신중히 골라주셨다

 

두바이에서 쓴건 검은색+검은색 밖에 없었는데

여기는 알록달록한게 약간 패션과 결합된 느낌

 

그럼 사진찍으러 출동!

 

나.. 은근히 잘 어울릴지도

ㅋㅋㅋㅋㅋㅋ 

 

엄빠도 대만족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빠 너무 잘 어울린다구옄ㅋㅋㅋ

 

아니 근데 ㅠㅠ 덥고 습한나라에서 

긴팔에 머리까지 싸맸더니 

와.... 덥다... 진짜 너무 더움ㅋㅋㅋㅋㅋ

대충 찍고 모스크 내부로 이동!

 

여기는 진짜 기도실이 있어서 

저기 중간 문 안에는 들어가면 안됨

 

여기 내부도 그렇게 시원한건 아니고ㅠㅠ

딱히 볼건 없어서 아라베스크 문양이랑 사진만 열심히 찍음

 

뭐 성당이나 교회가도 딱히 볼건 없는것처럼 

그런..?

 

그나저나 다들 옷 잘골랐다ㅋㅋㅋㅋㅋ

 

땀 범벅으로 마무리 된 블루모스크 구경

뭐.. 그냥 그럴줄알았는데 

옷 대여 한번으로 깔깔거리면서 잘 놀았다

 

모스크 의상 대여 추천...!

 

아 아니 근데 너무 더울때는 비추

엄마는 열이 목에서 못나갔는지

다음날부터 목에 땀띠처럼 두드러기 엄청 남 ㅠ

 

여튼 더위랑 싸우고 사진찍느라 고생해서

집에 들러서 재정비하고

진짜 시원한 이마고몰로 밥 먹으러 ^,^ 

 

https://maps.app.goo.gl/r6vfwUExLu7xm144A

 

이마고 쇼핑몰 · KK Times Square, Phase 2, Off Coastal Highway, 881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 쇼핑몰

www.google.com

엄빠에게 마담콴스를 소개시켜주게 되어 

영광입니다 (응? 누가 영광?)

 

https://maps.app.goo.gl/ycRwKc8zxJ4nECJh6

 

Madam Kwan’s Imago · G32, Ground floor, Imago Shopping Mall Kota Kinabalu, Off Japan, 1, 88100 Kota Kinabalu, Sabah, 말레

★★★★☆ · 음식점

www.google.com

 

 

밥 다 먹고 왔더니

때마침 이마고몰에서 전통춤인 대나무춤을 보여줬당

 

앗 내일 마리마리 민속촌에서도 이거 추는거 아냐? 이랬는데ㅋㅋㅋ

그것은 현실이 되었고요?

 

근데 이마고몰에서 보길 잘한게 

가까이서 보니 약간 고무줄뛰기 근처에서 보듯

재밌게 잘 봤닼ㅋㅋ

 

다음 날 아침먹을 시간이 딱히 없을 듯해서

이마고몰 지하 빵집에서 빵도 삼 

빵 4개사면 1개 더 준다고 해서 

냉큼 5개 집었다

 

꺄르륵

빵은 부들부들한게 전부다 맛있었음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