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타키나발루 +3DAY(2) :: 행복한 1일1마사지, 쌍천씨푸드 할인쿠폰받고 추천메뉴 뿌시기 본문

★해외여행_2023년/8월_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3DAY(2) :: 행복한 1일1마사지, 쌍천씨푸드 할인쿠폰받고 추천메뉴 뿌시기

혜진냥 2023. 10. 12. 21:47
반응형

오전에 마리마리 민속촌에서 땀과 함께(..) 현지생활 체험 후

리셉션에서 준비해준 택시 타고 집으로 돌아왔다

 

꺄 역시 택시 시원하고 죠아

 

돌아오는 길에 발견한 조형물

바닷속을 모형화해놔서 이뻐서 찍었는데

핳... 사진으로 보니까 별루네? 머쓱...

 

오전에 고생해서 다닌 두 다리를 위해 

바로 마사지 받으러 갔고요?

 

여기 진짜 맘에 들었다 

이날 이후로 매일 옴 ㅋㅋㅋㅋㅋ 

 

https://maps.app.goo.gl/2uN5ckaUf1ptvBkAA

 

Eden Reflexology Centre伊甸园足体养生馆 · same row with Hong Leong Bank, Lorong Api - Api 2 Block 3 Lot 18 Ground Floor

★★★★☆ · Massage spa

www.google.com

보통 여행가면 발이 많이 피곤해서

발마사지만 받는편인데 

대부분 종아리까지 잘 풀어줘서 너무 됴음 ♡

 

다리도 다 풀었겠다 

필리피노 야시장에가서 망고나 사볼까 하고 출동!

 

가는길에 워터프론트 선셋...... 은 아니고

선셋 되기 전에 한번 구경 ^,^

 

ㅋㅋㅋㅋ 인별에서 유명한 연진이 망고청년도 보긴했는데

그냥 저냥 그런느낌이라 

망고는 걍 친절한 집 가서 샀습니다

시끄러운거 딱 질색..

 

https://maps.app.goo.gl/VdsGPZr2vYsk3ks8A

 

필리피노 야시장 · Jln Tun Fuad Stephens, Pusat Bandar Kota Kinabalu,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 야시장

www.google.com

아빠는 이미 신났고요?

망고 깔끔하게 잘라주셔서 왕 죠음

 

연진이 망고집 유명해져서 그런지

전부다 멋지다 연진아! 이런거 써있고..

필리피노 야시장이지만 전부 한국말로 써있음ㅋㅋㅋㅋㅋ

 

어.. 여기 한국인가...?

 

집에 돌아와서 망고랑 망고스틴 냉장고에 넣어놓고

좀 쉬다가 밥먹으러 다시 출동!

 

더워서 계속 밖에 있지는 못하고

금방 지쳐서ㅋㅋㅋ

거의 숙소에 꿀발라놓은것 처럼 집에 들락날락

 

우리가 선택한 저녁밥은 바로바로 

쌍천씨푸드! 

 

보다시피 하이말레이시아 쿠폰 가져가면 10% 할인되니까

꼭 다운로드 받으시길 ^,^ 

 

https://maps.app.goo.gl/HwxnHmFfcZ77dPgi9

 

쌍천씨푸드 · No. 16, Block D, Ground Floor, Sedco Complex, Kampung Air,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프린트 못해가서 그냥 결제할때 모바일로 보여줬는데

바로 적용 완! 

 

아 그리고 웨이팅이 많다고 들었는데

우린 6시반쯤 갔더니 자리가 좀 있었다

 

다 먹고나올 쯤... 한 8시? 그쯤은 웨이팅 지이이이인짜 길었음

근데 거의 다 한국인 ㅋㅋㅋㅋㅋㅋㅋ

 

가자마자 바로 자리 안내받고

일단 밥 나오기 전에 사진타임 촬칵

 

앉으면 

식기들은 가운데 고무통(...)에 뜨거운 물 안에 담궈서 준다 

그래서 그런지 식기에 비린향은 없었음

 

여기서 생선찜이랑 모닝글로리 등 다양한 메뉴를 먹긴했지만

그 중... 쌍천씨푸드에서 진짜 추천하는 메뉴 2개는 

오징어튀김

 

그리고 버터새우 (wet butter)

 

나는 오징어랑 새우를 안좋아함에도 불구하고 

내 인생 두번째로 맛있는 새우요리였다 

(참고로 첫번째는 베트남 붕따우에서 먹은 새우꼬치구이.. 또먹고싶다ㅠㅠ)

 

정말 코로나가 끝났군뇨..?

주말이라 그런지 왁자지껄한 거리들.. 이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축구중이었따

 

아 축구면 ㅇㅈ 

 

숙소가서 시원한 망고 + 과자까먹으면서 넷플릭스 봄

심지어 한국영화 터널ㅋㅋㅋㅋㅋ 

 

아빠랑 영화봐서인지 꿀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