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인천 구월동/coup de foudre] 매력있는 할라피뇨푸가스 원탑, 쿠드푸드흐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인천 구월동/coup de foudre] 매력있는 할라피뇨푸가스 원탑, 쿠드푸드흐

혜진냥 2024. 1. 7. 10:34
반응형

 

이 빵집 맞은편 커피집에서 평온하게 커피를 마시고있었는데

진짜 끊임없이 사람들이 빵을...

한가득 사가길래 너무 궁금해서 들어가본 곳이다.

 

아니 근데 이거 이름을 어떻게 읽어야할지

네이버 찾아본 1인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름 너무 어렵다구여?

이러면.. 쿱... 드... 파란간판 빵집 갈래? (머쓱)

 

여튼 찾아본 결과 쿠드프드흐는 프랑스어로 첫눈에 반함 의 뜻이 있다고 한다

 

https://naver.me/IGur6CtH

 

쿠드푸드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8 · 블로그리뷰 112

m.place.naver.com

 

아니 근데 외관부터 범상치 않아..!

 

느낌있다.. 느낌있어 두근두근

 

딱 들어가니까 프랑스 어느 한적한 소도시의

길목에 있는 작은 빵집같은 느낌

 

부부이신지 두분이 나란히 르꼬르동 패도 있고

소품들도 아기자기 하니 

빵도 안봤는데 너무 맘에 들어버렸다 

 

스콘부터 휘낭시에, 티그레, 소금빵 등이 꽤 있었고

 

심지어 너무 이쁘게 진열해놓아서

하나씩 다 살뻔ㅋㅋㅋ

 

요즘 긴 휘낭시에라고 이름 바꿔서 나오는

바통..

아니 바통이라는 이름이 있는데

왜 다들 휘낭시에라고 하는거여?

 

여튼 무화과 휘낭시에인데 바통틀에 찍어서

쫀득 바삭했고

포인트는 바로 이 할라피뇨들..!!!!

 

할라피뇨 치즈 소금빵도 맛있긴 했는데

 

푸가스가 진짜 ㅠㅠ 말도 안됨

할라피뇨 푸가스 매콤하고 너무 맛있어서 행복햐

 

 

마지막 입가심으로 먹은 까눌레는

바삭 촉촉 고소했다.. 

 

아니 이 빵집 진짜 맛있네 인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