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인천 송도 간식맛집/계란빵클럽] 입 심심할때 먹는 귀여운 계란빵, 계란빵클럽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인천 송도 간식맛집/계란빵클럽] 입 심심할때 먹는 귀여운 계란빵, 계란빵클럽

혜진냥 2024. 1. 20. 10:38
반응형

주말에 산책하다가 

홀려서 프랭크버거 먹어버리고..

다시 소화시킬 겸 산책 더하다가

발견한 계란빵맛집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거 맞나..?

산책하다가 먹고 또 먹고

 

뭐 행복하면 됐죠잉

꺄르륵

 

https://naver.me/5t4QoP8E

 

계란빵클럽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9 · 블로그리뷰 41

m.place.naver.com

타마고빵 꾸라브!

계란빵클럽! ^,^

 

일요일은 휴무고요?

월~금은 10:30 오픈에 21:00 or 22:00 마감

 

EBC

EGG BREAD CLUB

 

삐약이들 입이 e g g 뽛헤헹

 

내부가 너무 귀욤뽀짝한게 

너무 귀여워..

 

심지어 트리까지 귀엽고 난리

 

역시 스맛트하게 키오스크로 주문가능한데요

일단 오리지날 계란빵부터 먹어보기로

 

와 근데 감자마요 & 핏짜피자에 너무 끌리네

 

귀요미 스티커도 가져갈수 있고

여기저기 둘러보다보면 계란빵 도착!

 

한개 샀는데도 이렇게 

정성스럽게 포장한 뒤 그릇에 나왔다

 

두근두근..

 

계란빵에 귀요미 삐약이들 불도작 찍힌거같은데

조금 흐릿.. 

눈감고 보면 귀요움 ^<^

 

이러나 저러나 결론은 맛있다는거구요?

담엔 시즌한정으로 먹어야지!!

 

그리고 lucky coupon 이벤트해서 긁었는데

당첨확률 98% 정도 된다더니

 

당첨ㅋㅋㅋㅋㅋㅋㅋㅋ

 

헿 오리지날 받고 감자마요&핏짜피자 사먹어야짐

룰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