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안국역 카페/회화나무] 고즈넉한 분위기가 있는 창덕궁뷰 카페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안국역 카페/회화나무] 고즈넉한 분위기가 있는 창덕궁뷰 카페

혜진냥 2024. 1. 13. 11:50
반응형

 

간만에 한국온 친구를 데리고 안국역에 놀러왔다

 

나도 간만에 평일날 쉬는거라

주말에는 줄서도 못간다는 그런 힙한곳이나 갈까.. 했는데

그런곳 말고 한국적인거!!! 이래서 ㅋㅋㅋㅋㅋ

창덕궁이 한눈에 보이는 회화나무 카페로 왔따. 

 

북촌마을에도 런던 베이글 생겼는데! 라고 했지만

런던? 베이글? 으 됐다마 << 한마디로 정리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naver.me/IIqf4nqb

 

회화나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50 · 블로그리뷰 350

m.place.naver.com

아직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는 회화나무

3월 벚꽃 피기 전까지는 크리스마스죠 ㅎ_ㅎ

 

쨍한 날이 아니라서 초오큼 아쉽긴 했지만

또 너무 쨍한날이 아니라서 

돌아다니기 너무 좋았다

 

창문이 너무 깨끗해서 

누가보면 야외에 앉은줄ㅋㅋㅋㅋㅋㅋㅋ

 

커피도 꽤 맛있었고 

쿠키도 하나씩 챙겨주셔서 따스함이 느껴졌다 헷

 

그렇게 공간이 큰것도 아니어서 고즈넉하게

조용히 즐길 수 있는 카페였음

 

대만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