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뉴질랜드 북섬여행 #10. BTW Cafe / REDWOODS 산책 본문

★해외여행_2023년/6월_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북섬여행 #10. BTW Cafe / REDWOODS 산책

혜진냥 2024. 3. 2. 12:34
반응형

뉴질랜드 북섬 3일차 여행(2)

lime cafe-아그로돔- btw cafe 점심-REDWOODS-호수 구경-caper's

 

만족스러운 아그로돔 방문을 끝내고

허기진 배를 채우러 음식점들이 모여있다는 

EAT Street 으로 와서 브런치 맛집을 가기로 했다 

@BTW Cafe 

꽤 cozy하고 맛도 괜찮은 곳이었음

https://minlovejin.tistory.com/2483

 

뉴질랜드 ROTORUA 브런치 맛집, BTW Cafe (Bird The Word Cafe)

너무 만족스러운 아그로돔 구경을 끝내고 배고픈지도 몰랐는데.. 끝나고 오니까 배고프네?! 그래서 주변에 있는 EAT STREAT 에 와봤다 https://maps.app.goo.gl/dfBfUViBdUQU8FR97 Eat Streat · Tutanekai Street, Rotorua

minlovejin.tistory.com

 

 

집 앞 로토루아호수에 있는 블랙스완들 한번 더 구경하고! 

아니 진짜 너무 평화로움

 

그리고 호수 반대편에 있는

Hamurana Springs에 가려고 했는데 

얼마전에 있었던 태풍때문인지 문을 닫았네..?

 

https://maps.app.goo.gl/P5f5ufunaQ93ZAap8

 

Hamurana Springs · 773 Hamurana Road, Hamurana 3097 뉴질랜드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그래서 REDWOODS에서 산책하기로 ^,^

피톤치드 한껏 느끼러가볼까나

 

https://maps.app.goo.gl/r7iq6ZmirLX385P87

 

레드우즈 – 와카레와레와 포레스트 · Whakarewarewa, Rotorua 3074 뉴질랜드

★★★★★ · 국유림

www.google.com

주차장에 주차할때부터 

와...... 여긴 진짜 대박...!!!

 

나무가 그냥 조금 큰 정도가 아니라

작은 나무가 잎이 이만함!!!!!!

일단 길인것 처럼 보이는 곳으로 들어가봅니다.. 

트랙은 모르겠고 일단 무계획 직진^,^ 헷

 

여기저기 길이 잘 정리되어있어서 

산책하기 진짜 완전 좋은 곳이었고

사람... 1도 못봄....

 

나무들 진짜 너무 크고 신기한데

나무들이 살기 좋은 곳이구나... 싶었음 

 

걷다보니 TRAIL이 나왔다 (드디어) ㅋㅋㅋㅋ

여기는 가족들이 다니기 좋은 곳이라고

트랙이 꽤 많은 듯

 

하트모양 낙엽 발견💛

 

조금 더 걷다보니 Scion Tree Research Park도 나왔다 

 

여긴 진짜 좀 더 정돈된?

나무들을 일자로 관리하는 중인듯한 그런 느낌

 

이제 슬슬 돌아갈까~ 하고 있는데 

갑자기 저 멀리가 까만 새끼곰 같은게 뛰어와서 깜놀했고요?

 

알고보니 라브라도 리트리버 ㅋㅋㅋㅋㅋ

너 진짜 신나보인다??

 

여기서 사람 한명 봄!!!! 멍뭉이 주인.,

 

해가 슬슬지려고 하고있어서 

나무 사이사이가 반짝이면서 점점 더 감성적이게 되었는데

 

뉴질랜드는 해가지면 정말 깜깜해져서 

해지기 전에 언능 이 숲을 빠져나가야한다!!!

조난 당하고 싶지 않아 ㅠㅠㅠㅋㅋㅋㅋㅋㅋ

 

쫄보인 우리들은 서둘러 입구를 찾아 출동!

 

생각보다 금새 나온 우리

 

아 여기  저런 Tree walk가 있어서

돈 내고 뭔가 특별한지 잘 모르겠지만 트리워크가 있다

 

우리는 애초에 트리워크는 제쳐두고 

산책을 즐기려고 온거였기에 그냥 사진만 찍어둠 

 

아 그리고 옆에 보니까 뉴질랜드에 있는 새들인데 

이런것들 미리 보고갔으면 조금 더 재밌었을 듯

 

꼬리 귀여웠떤 애가 FANTAIL

얘 진짜 귀여워ㅠ

 

즐거웠던 레드우드 산책! 

상쾌하고 청량한 공기라 숨쉬는 것조차

너무 즐거웠던 시간☆

 

아 ㅋㅋㅋㅋ

그 옆에 이런 LIFE IS A LOTTERY 돌림판이 있어서 밍이 해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은 Seed germinates into seedling

 

뭐 그래도 풋풋하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