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뉴질랜드 북섬여행 #9(2). Agrodome 알파카와 양들이 뛰노는 천국♡ 본문

★해외여행_2023년/6월_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북섬여행 #9(2). Agrodome 알파카와 양들이 뛰노는 천국♡

혜진냥 2024. 2. 28. 23:09
반응형

아그로돔 이야기 두번째 ^,^ 

 

양쑈에서 양들을 보면서 이미 대만족을 했는데

아니 어떻게 더 만족하지? 했건만

그것은 나만의 착각!

 

버스타고 달리자마자...

양들이 이렇게 뛰어옴!!!!!

아니 너무 귀엽쟈나 ㅠㅠㅠㅠㅠㅠ 

달려오는 모습이 동동동동동

이런 소리가 들릴것같은 그런 모습 ㅋㅋㅋㅋ

 

차에서 내린 사람들이 손에서 건초압축볼? 

여튼 맛있는 그런걸 주다보니까

손만 내밀어도 양들이 다가온다

빈손으로 양 낚시 ^,^

 

다가온 양들의 실망한 눈빛 너무 귀여워

미.. 미안하닼ㅋㅋㅋ

 

근데 대관령 양떼목장처럼

새모이만큼 먹이를 주는 건아니고..

그냥 그 바스켓 한통 통째로 뿌려버림

ㅋㅋㅋㅋㅋㅋㅋ 쏘쿨

 

양들에게 먹이를 다 주고나서 소들을 보러

다시 버스를 탔다

 

양들이 한참 따라오다가 어느 시점되면 멈춰서서 보기만함

귀요미들..

 

소들있는 코너에 도착!

역시 버스보자마자 달려오는 소들

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아저씨가 소들 소개하는데

저 흰검소 나타날때는 

얘는 맥도날드에 납품되는 블랙앵거스 알져?

껄껄껄 이라고 하심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힝 소야 미안해

 

근데 소들이 진짜 깨끗하고 

파리도 없고? 반짝임!!!

 

먹이주는데 소들이 손을 혀로.. 쓱... 닦아서

나는 먹이 안줌 ^,^

 

뒤에 귀여운 사슴들도 있어서 같이 구경함 

완전 럭키

 

 

사슴들 눈이 전부다 =_= 이래서 

ㅋㅋㅋㅋㅋ 너무 귀욤

 

버스타고 알파카보러! 

근데 아무리 봐도 이게 어떻게 뉴질랜드의 겨울이냐며 

헤헤헿.. 너무 죠으네..♡

 

그나저나 버스타고가니까

알파카들이 막 뛰어오는데 

이렇게 평화롭고 자유로울수가..  뛰는 알파카라니?!

근데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알파카가 침 뱉을까봐 내외중 

 

어? 미.. 미안 화내지마 

 

어쩌다보니 알파카무리에 갇혀버림 

어.. 길막해서 미안...

 

침은 뱉지말아줄래..? ㅠㅠ 

 

알고보니 같이 사진찍고싶은 애였던거 같다 

ㅋㅋㅋ 같이 사진찍는데 오른쪽 갈색애가 막 뛰어와서

개깜놀...!!

 

어... 어..? 침 뱉을꺼니..ㅠ

 

하지만 얘도 사진찍고 싶은 애였던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가려고 하는데 

눈뒤집고 이빨내민 녀석 발견..

바로 텨ㅕ텨텨

 

참고로 실제로 내 옆에 있던 홍콩인한테는

알파카가 침 뱉음 ^^^^

 

 

차 타고 지나가는 곳곳에서 

행복해보이는 동물들이 있어서 진짜 좋았다

 

이번에는 키위 보러 간데서 

오..? 키위?! 이랬는데 진짜 키윜ㅋㅋㅋ 

 

키위새 일리가 없죠 ㅎ_ㅎ

 

오 키위나무 처음봐서 신기

 

그리고 진짜 내츄럴 꿀도 맛보고

 

여기서 내 폰은..

너무 많은 영상과 사진을 이기지 못하고 배터리 die...

 

그래서 밍 폰 뺏어서 다시 찍음ㅋㅋㅋㅋ

주인공은 마지막에 나타난다고

숀더쉽인데 사진한장 못남길순 없지!!

 

그리고 투어가 끝나고 아그로돔을 한바퀴 산책하기로 했다

양들과 오리들☆

 

앗 새끼양과 돼지라니?!

 

양들은 하루종일 풀을 뜯는데 

종종 앞다리를 저렇게 꿇고 밥을 먹기도 하더라

신기

 

그리고 주차장으로 돌아가는길에 

뭔가 뒷통수가 따갑더니

ㅋㅋㅋㅋ 얘들이 쳐다보고 있는거였음

나는 너네가 귀여운데 

너네는 날 어떻게 보고 있는걸까 (급 궁금)

 

다가가면 

뭔데..? 왜 오는데? 뭔데..? 

야 일단 후퇴해 뒤로가 

어? 얘 왜 쳐다봐? 뭔데..? 이런느낌임 

ㅋㅋㅋㅋㅋㅋㅋ 짱귀

 

 

반가웠다 아그로돔

뛰노는 양들과 알파카보러 아그로돔 또 가고싶네 핳..

 

https://maps.app.goo.gl/xrmyURAaMnmYG2gK6

 

Agrodome · 141 Western Road, Ngongotahā, Rotorua 3010 뉴질랜드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