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뉴질랜드 북섬 로토루아 카페, 커피가 맛있는 Lime Cafe 본문

★해외여행_2023년/6월_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북섬 로토루아 카페, 커피가 맛있는 Lime Cafe

혜진냥 2024. 3. 2. 12:47
반응형

 

Aura 숙소 바로 근처에 있던 카페!

우리는 커피 중독(...)이라서 모닝커피 안마시면 두통이 생기는 터라

카페인 수혈을 위한 카페☕

 

https://maps.app.goo.gl/cQghsWa9dUddQFhQ7

 

Lime Cafe · 1096 Whakaue Street, Rotorua 3010 뉴질랜드

★★★★☆ · 카페

www.google.com

첫 방문때 테이크아웃했는데

아니 이렇게 비스코티까지 올려주면

다음날 또 갑니다..?

 

그렇게 다음날 아침이자 로토루아 떠나는 날에도 방문한 우리.

2박에 2번 방문이면 개근상아닌가여? 헿

 

이렇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타르트나

케이크, 샌드위치류도 있고,

 

오늘의 추천메뉴나 샐러드도 있어서 

간단한 아침도 해결 가능한데 

무엇보다도 커피가 맛있음!!!

 

그리고 여기는 7시반 오픈에 3시반 문닫습니다.

와 정말 부러워...

 

마지막날이니만큼 오늘은 테이크아웃 안하고 

아침이랑 간단히 먹고 가기로 했다. 

커피랑 연어베이글, 치킨샐러드✨

 

 

연어크림베이글도 맛있었다고 하고

내가 주문한 치킨샐러드는 완전 건강한 맛!

그치만 꽤나 맛있고 포만감도 있었다

 

탄단지 조합 완벽해 헿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