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2-1. 화이트샌즈 CEBU 룸컨디션 / 세부 저녁 산책 / 세부맛집 라부요 LABUYO 본문

★해외여행_2023년/5월_필리핀 세부

세부 3박5일 자유여행 #2-1. 화이트샌즈 CEBU 룸컨디션 / 세부 저녁 산책 / 세부맛집 라부요 LABUYO

혜진냥 2024. 5. 10. 08:07
반응형

 

세부에 도착하자마자 오슬롭 갔다가 고래상어보고

투말록 갔다가 모알보알 다이빙까지 끝냈는데 

아직 오전이라니? ㅋㅋㅋㅋㅋㅋ 하루 길다 

 

화이트샌즈까지 드랍해주는 2시간 반동안 진짜 푹잤다.

 

꿀잠자고 살짝 덜컹거리길래 깼더니 

어느새 중심지까지 도착..

 

@WHITE SANDS RESORT 

 

웰컴 드링크로 약간... 오이? 라임? 그런 시원한 티를 받았다 

밍이 오이를 싫어해서 

내가 두잔 다 마심 LUCKY ☆

 

밖이 시끌시끌해서보니 뭔가 행사를 하고 있는 듯 

 

일단 체크인하고 씻고.... 잠... 들...

아 안돼

재정비하고 밖으로 밥먹으러 나가야지

 

일단 바깥 온도 좀 체크해볼까..? 

날이 좋으네 

그래 언능 나가자! 

 

아직까지 북적북적 행사중 

아니 여기 사람들 언제까지 흥이 넘치는건지 

대단해

 

마트 구경한번하고

 

세부에 한국음식점이 얼마나 많은지 체감하고

 

샹스몰에 샤핑하러 옴 ^,^ 

 

SPF 130 썬크림!!!! 

오늘 체험해보니까 햇볕이 장난이 아니던데 

이정도는 발라줘야 내 피부를 지킬수 있겠더라 

 

가격은 좀 비싸보이지만 바로 담아보고

 

밥 뭐먹을까 찾으러 가는 길에

기념선물로 유명하다는 악마의 잼 발견!

 

근데 기력도 너무 없고 빨리 밥먹고 쉬고 싶어서 (...)

패쓰하고 그냥 직진..

 

악마의 잼.. 다음 생에 보쟈

 

그렇게 우리가 도착한 곳은 

한국인의 맛집 @LABUYO ㅋㅋㅋㅋㅋ 

 

가지 좋아하면 가지볶음 진짜 밥도둑이고 

 

새우는 블랙페퍼 생각한 딱 그맛..

 

요 치킨은 걍 치킨이었는데 

생각보다 바삭바삭한데다가 

저기 가운데 있는 매콤한 간장 얹어먹으면 

이것 또한 밥도둑이었다. 

 

밥은 다 먹었으나 여전히 지친 우리 둘 ㅋㅋㅋㅋㅋㅋ

 

구글에 리뷰올리면 망고스무디 준다고해서 

아... 구글 리뷰가 좋은 이유가 있구만? 하면서 

나도 올리고 받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하고 맛도 좋았다 

 

집에 겨우 기어들어가서 꿀잠 Zzzzzz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