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남이섬] 가족과의 남이섬 투어!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남이섬] 가족과의 남이섬 투어!

혜진냥 2014. 3. 30. 22:57
반응형

남이섬!

나는 서울에 살면서 가끔씩 남이섬도 다니고 그랬는데,

우리 부모님 + 언니는 남이섬을 한번도 안가봤다는 이야기에 헐.... 그럴리가!!

그래서 우리의 여행은 가평이되었고, 남이섬을 방문하게 되었다.

 

남이섬은 하나의 회사다.

'주식회사 남이섬' 임.

여튼 여기는 되게 잘된다. 그리고 표를 살때 비자발급이라고 특이하게 해놓음

엄마 아빠 신기해함 ㅋㅋ

 

남이섬 비자 받았슈!!

 

 

배 안에서 우리 가족 :)

 

여기 배 들어오는 곳에 서있는 분도 계심.

움마 무슨 공화국같음메-

 

오메- 중국사람 음청 많다.

요즘은 어딜가나 중국사람이 많은듯...

 

↓↓↓ 여기서 부턴 부가 설명없이 사진 투척 ㄱㄱ ↓↓↓

 

 

 

 

앗!!!! 귀여운 청솔모.

얘네 사람을 별로 안가린다.

특히 옥수수를 먹고 있다면.... 다리를 타고 올라올수도 있음 ㅋㅋㅋ

 

 

 

 

 

어무니 아부지의 사랑스런 사진들 ♡

 

 

나랑 언니랑 곤장도 맞고(크헝)

 

제기도 차고~

 

 

떡도 치고~

 

핫바도 먹고(맛없음)

 

 

이런 -_- 사진도 찍고 ㅋㅋ

 

 

빠질수 없는 점점프프!

 

매번 행복한 우리 가족 >_<

 

 

마지막은... 남이섬 입구에 있던 이글루에서 찍은 엄마아빠 사진으로 마무리!

 

산책하기 딱 좋고,

새해라고 이런저런 이벤트도 있었고 해서 참 좋았다.

 

부모님과 함께 오기 좋은 장소인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