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10월 둘째주. 매사에 감사했던 한 주.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10월 둘째주. 매사에 감사했던 한 주.

혜진냥 2014. 10. 13. 16:06
반응형

# 맥모닝 #


매주 월,수,금 세번. 새벽 5시에 일어나서 수영을 가는데, 수영이 끝나고나면 미친듯 배고프다
이날은 유독 배가 더 고팠던날.


끝나자마자 고민할 새도 없이 맥도날드로 직행해서 간만에 맥모닝콤보를 시켰다.
새벽 중국어 할때는 자주 먹었었는데 수영하고나서는 처음인듯. 간만에 먹으니..... 여전히 짜다 @_@
하루 나트륨 섭취량 채워준 맥모닝에 감사.



# 오렌지자몽 #


점심에도 일이 계속있어서 밥을 못먹었는데, 팀장님&과장님도 못먹었다해서 늦은 점심 냠냠.
밥다먹고는 꼭 후식을 챙겨줘야 완전한 식사를 한거라며ㅋㅋ 밥보다 비싼 잠바쥬스 선택.
근데 여기 오렌지자몽쥬스 정말 맛있다.


7400원이라는게 큰 흠.... 롯데백화점 과일코너에 가서 직접 짜먹는게 더 쌀지도.
비싼만큼 한 모금 모금을 감사히 여기며 마시게 된다는 것. 맛난 오렌지쟈몽쥬스에 감사♥



# 개기월식 #

개기월식인지도 몰랐는데.. 야근하고 퇴근길 버스기다리는 중에 인터넷 신문을 보고 알게된 요놈.


버스 타고나서 한장 찍어놔야지 생각이들어서 찍었는데.... 때마침 차가 출발해서 사진이 요모양ㅋ
야근때문에 지쳤었는데 개기월식보고 기력을 되찾았다(응???) 어쨌든 난 단순해.
개기월식을 보게 해준 회사에게 감사감사


# 가습기 #

예전에 사무실이 건조하다고 우리밍에게 말했더니 나에게 이런 귀여운 가습기를 선물해줬었다.
여름 내내 구석에 박혀있다가 이제 가을이라 다시 오픈! 지나가는 직원들이 다들 탐냄


정말 딱 1인용.
은행에 들어가는 가습기가 몇십만원인데, 차라리 이런거 개인당 한개씩 주면 좋겠다는 얘기도 나옴ㅋㅋ
이런 귀여운 녀석을 준 우리 밍 감사해♥



# 돈관리? 투자? #

혼자살때는 그냥 부모님+내멋대로 돈관리를 했었는데, 결혼하고나니 재무관리에 좀 더 신경쓰게되었다.
은행 금리는 이제 2%대밖에 안되니.. 가지고 있는 돈을 마냥 적금/예금에만 넣을수 없다고 판단.
재무설계를 받고 이제 투자를 하기로 결심했다. 두둥!



동양 사태났을때 뺐던 돈이 은행통장에 그냥 버려져(?)있어서 메리츠로 변경하고,
우리투자증권에서 증권계좌도 만들었다. 이제 펀드 매수해야지....

근데 요즘 코스피가 하락세라 좀 더 지켜봐야겠다. 돈 관리란 참 어려운 듯.
그래도 투자할 돈이 있고, 그걸 계기로 새로운 분야를 공부할 수 있어서 그저 감사하다.


# 가을 #
점심먹고 간만에 청계천 나들이를 나갔더니 초록우산 어린이회? 거기서 청계천을 이쁘게 꾸며놨다.

우산일뿐인데 이렇게 이뻐보이다니.
날도 선선하고 하늘도 푸르르고 참 기분좋은 점심시간이었다.
어제 한글날이라 쉬었는데 내일이 또 주말이라 기분좋은걸지도ㅋㅋ


그리고 퇴근길 버스기다리는 중.
요즘 중국인들에게 엄청 핫한 플레이스. 명동 롯백 본점. 점심시간에 가면 나도 중국인 취급당한다.
직원이 중국어로 말걸면 "저 한국사람인데요"라고 말하는데 가끔 직원이 못알아들을때도있어서
요즘은 나도 모르게 我是韩国人。하고 중국어로 대답한다ㅋㅋㅋㅋ


내 입이 방정이지ㅠㅠ 창피해ㅠㅠ 외국어는 부끄럼이 없어야 금방 실력이 는다는데 난..... 힘들것같다.
근데 여긴 한국이니까 내가 한국사람인게 당연한건데... 요즘 명동은 주객이 전도된 그런 느낌.

그래도 중국어를 계속 잊지않게 도와주는 중국인들. 谢谢!!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