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사카 맛집/GOKAN] 럭셔리한 디저트 가게. 고칸. 본문

★ 해외여행_2015년/3월_일본 오사카,

[오사카 맛집/GOKAN] 럭셔리한 디저트 가게. 고칸.

혜진냥 2015. 4. 4. 14:28
반응형

 

 

 

 

GOKAN

 

일본에서 디저트집?? 빵집?? 으로 꽤 유명한 곳이다.

그래서. 우리가 찾아가봄  *_*

 

고칸은 한큐 백화점에도 찾아볼 수 있다.

 

 

생긴건 그냥 일반 건물처럼 생겼다.

그런데 입구 앞에 문지기 아저씨도 있음

 

싱기방기

 

 

 

엄청 기대하며 들어가는 우리 밍의 뒷모습

3월 초의 일본인데 벌써부터 이렇게 꽃으로 봄을 알리고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풍경....

사람들이 엄청나게 앉아 있었다.

 

음? 뭐지?

 

2층에 자리가 있다고 해서 자리에 앉아서 편히 먹으려고 했는데....

물어봤더니 전부다 웨이팅하는 사람들... ㄷㄷ

 

 

그러다가.. 룸이 아니고 복도쪽에 2인 자리가 났는데 앉을래? 하고 물어보길래

무조건 하이하이 오케이 함.

 

 

 

우리가 앉은 자리는 진짜 복도자리 ㅋㅋㅋㅋ

뭐 둘이 앉는데 큰 룸까지 필요 없잖아?

 

 

3월의 디저트

 

이 녀석을 먹어보기로 했다.

 

그리고 디저트를 직접 보고 고르는 것도 있었다. 

보여달라고 하면 큰 판에다가 모든 종류의 디저트를 담아서 가지고 옴.

 

그걸 보면서 이건 뭔지 설명도 들어가면서 고를수 있었다.

그렇게 직접보며 고른 디저트는 다시 신선한(?) 녀석으로 바꿔서 가지고 온다.

 

정말 좋은 시스템!

 

 

 

 

내가 주문한 홍차

 

우리 밍이 주문한 밀크티

 

 

 

보기엔 그럴싸 한데...

 

이날 홍차를 잘못 덖었는지 둘다 너무 떫었다 ㅠㅠ

아님 떫은 종류의 홍차가 있는건가???

 

떫은 맛이 너무 강해서 마시기가 어려울 정도.

 

 

차 맛에 실망하고 있을 무렵 나타난 3월의 디저트

 

젤 위는 바삭한 오렌지 칩

바닐라 빈이 콕콕 박힌 시원하고 고소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밑에는 커스타드 푸딩인데...

약간 크림 브륄레처럼 위에는 바삭한 설탕칩이 있었다.  

 

그리고 또 다시 바삭한 과자와, 커스터드 생크림?? 그리고 생오렌지!

 

바삭함. 담백함. 부드러움. 고소함. 상큼함. 달콤함.

따뜻하고 시원함을 모두 느낄수 있는.

 

 

 

그리고 거기에 카라멜 소스를 살짝 뿌려서 같이 먹으면

 

아ㅏㅏㅏㅏㅏㅏㅏㅏ

다시 먹고싶다

 

이건 완전 맛깡패임

싫어할수 없는 맛.

 

 

그리고 디저트판 보고 고른 딸기 티라미수

안에 잼이 조금 들어있다고 했다.

 

옆에 있던 셔벗 먼저 먹고

요녀석 냠냠

 

아무리 파먹어도 잼 없음 ㅋ

 

그러던 중 한 포크 더 떠먹으니 잼 발견!!!!!!

ㅋㅋㅋㅋ 밑에는 다이제같은 담백한 쿠키였는데 꽤 잘어울렸다.

 

 

 

모든 디저트를 클리어하고,

다음날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서 먹을 간식을 샀다.

 

 

걍 일반빵과 크로와상, 만쥬(만쥬는 한국와서 먹음 ㅋ)

그리고 과자 세트(중) 한박스

 

 

 

크로와상...

이 사진이 냄새를 전달할 수 있다면 좋겠다

 

비쥬얼도 비쥬얼이지만 진짜 냄새 장난아님..... *_*

 

 

그리고 산 기본 빵.

 

 

다른 설명이 필요 없음

내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산 과자박스.

 

 

이건 벚꽃 마들렌

부들부들 촉촉

 

얘는 카푸치노 쿠키였나?

바삭 고소함

 

얘넨 내가 안먹어서 모름 ㅋㅋㅋ

 

 

초코+ 견과류 조합의 쿠키

 

커스타드 냠냠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머랭쿠키

 

고구마 만쥬!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다 맛있었다.

어쩜 이래...?

 

고칸에서 딱 하나 실망한게 있다면 홍차.

디저트는 정말 맛깡패임

 

 

하.. 사랑합니다 고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