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사카 맛집/551 HORAI] 돼지고기 왕만두와 교자 본문

★ 해외여행_2015년/3월_일본 오사카,

[오사카 맛집/551 HORAI] 돼지고기 왕만두와 교자

혜진냥 2015. 4. 2. 22:56
반응형

 

 

 

 

551 HORAI

 

오사카 여행의 처음과 끝을 함께한 곳.

 

여기는 사실 부타망(돼지고기 왕만두)로 유명한 곳인데,

별로 맛이 없다는 얘기에 매번 그냥 교자(군만두)만 먹었었다.

 

오사카 도착하자 마자 공항에 551 호라이가 있길래 이번에는 부타망을 도전하기로 함.

 

 

두둥.

 

 

뭐- 보기에는 그냥 똑같은 돼지고기 왕만두.

 

한입 앙 하고 베어물면

헐 촉촉하다

뜨거워

맛있다

뜨거운데 너무 맛있다

 

 

겨자소스도 같이 주는데 그거 없어도 느끼하지 않고 진짜 맛있다.

우리 밍은 뜨겁다고 하더니 결국 입천장 다 까지게 먹음 ㅋㅋㅋㅋㅋ

 

돼지 냄새도 안나고 엄청 맛있었다.

 

 

감격하며 551 호라이 한번 찍어줌.

 

참고로 난바에 있는 551 호라이는 사람도 많고 그래서인지

맛이 없다는 얘기도 많음.

 

 

 

그리고 한국으로 돌아오는 날.

교자도 한번 먹어줘야지! 하며 다시 한번 551 호라이를 들렸다.

 

이 날은 떠나는 비행기 시간이 꽤 많은 시간이었는지

사람들이 줄 서 있었다.

 

흠... 줄 서 있으면 왠지 불안한데.

 

밑에 칸에 있던 포장된 교자를 줌.

 

ㅠㅠ

만든지 쫌 된 교자였다.

바삭하지 않고 눅눅하고, 뭐랄까.... 서로 붙어서 식어있는 그런 만두..

 

얘가 맛있었는데 얘는 실망함.

 

역시 아무리 맛집이라도 안바쁠 때가 제일 맛있는 법이던가?

 

그래도 551 호라이의 또 다른 맛을 봐서 좋았다.

돼지고기 왕만두 강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