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울산성남동]#4. 성남동 데이트, CGV 영화관람 ♪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울산성남동]#4. 성남동 데이트, CGV 영화관람 ♪

혜진냥 2011. 6. 25. 13:02
반응형
간만에 다시 찾은 성남동, 
역시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북적. 크게 바뀐건 없었다. 
단지 몇몇 상점이 바뀌었다는 것? 

햇살이 무척이나 따가운 오후였지만 성남동에는 아케이드가 설치되어 있어서
자외선 부담은 없다. 히히 :)

어머, 초상권 침해들 죄송해요.
혹시 여기 중에 계시는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지울께요~
여튼 기대되는 쿵푸팬더2를 보러 CGV로 출동! 

CGV에 들어가기 전에 1층에 있는 커피숍에서 밀크쉐이크를 샀다.
아.... 서울에는 왜 이런 고 퀄리티의 밀크쉐이크를 파는 곳이 없을까 ㅠㅠ 

크게 달지않고, 그렇다고 너무 유제품 맛이 과하지 않은 맛있는 밀크쉐이크. (2,000원)

CGV에서 바라본 태화강변 주차장. 

CGV안에 사람이 거의 없다 허허허 
그리고 예전에는 못느꼈는데 영화상영관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화재 대피할때는 좋을 듯. 
이번에 밀고있는 치즈팝콘!
치즈팝콘만 먹기는 쫌 그래서 달콤한맛/치즈팝콘 반반으로 해먹었다.
쌓여있는 CGV포인트가 많아서 5,000점으로 팝콘 大 바꿔먹음!  

쿵푸팬더2 ★★★★★
아.. 포가 막 소리치는데 잘 안들려서 다들 뻥쪄있는거
진짜 웃겼음 ㅋㅋ

고등학생 시절 즐겨먹었던 도깨비방망이! 
예전 보다 크기는 살짝 줄었지만 여전히 크고 맛있다. :) 

햇살 완전 좋음!

그리고 병영에 막창먹으로 GOGO!


오시오 막창에 갔었는데.. 양이 너무 많았고 느끼했다 -_ㅠ
술을 먹지 않는 우리는 사이다로 버티기 조금 힘들었다고나 할까..
그리고.. 결정적으로 나는 다음날 두드러기가..............

돼지껍데기의 짓인지, 막창의 짓인지. 여튼 사람은 안먹는 음식을 갑자기 많이 먹으면 탈이 나나보다. 

그래도 즐거웠던 울산 나들이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