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롯데백화점/소복] 보들보들한 눈꽃빙수안에 건강한 재료들이 쏙쏙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롯데백화점/소복] 보들보들한 눈꽃빙수안에 건강한 재료들이 쏙쏙

혜진냥 2015. 5. 7. 00:30
반응형

 

 

 

 

 

소복

 

 

간만에 우리 밍과 롯데백화점 나들이 ♪

 

사실 간만에는 아니고.... 같이 온게 간만임.

혼자서는 엄청나게 자주 왔었다 하하

 

여튼 롯데백화점 전지점에 있는건지, 명동 본점에도 있더니 수원에도 있는 소복 이라는 카페.

 

 백화점 구경하다가 살포시 들러서 쉬었다 가기 참 좋은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었당.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칠쏘냐 흐흐

우리는 눈꽃빙수 한사발을 먹기로했다. - 6,800원

 

 

 

아주 심플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 카페임.

 

 

 

디저트를 기다리는 우리밍 눈빛이 초롱초롱 ★_

 

 

 

티비를 보다가였나? 저 위에서 찍으면 얼짱각도가 된다고 해서.....

 

 

ㅋㅋㅋㅋㅋㅋㅋ 얼짱각도 실패!!!!

오히려 얼굴이 넙대대하게 나왔다..... 

 

원판이 그런건가? ㅋㅋㅋㅋㅋ

 

 

 

 

나도 다시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디저트를 기다림

★_★

 

 

 

쫘장!!!!!!!

 

일회용 나무스푼이 뭔가 심플해보이고 깔끔해보였으나

눈꽃빙수가 자꾸 스푼에 달라붙고

내 입으로 안들어오려고 해서... 나무스푼 별로.

 

 

 

 

참을성 없는 우리 밍은 냉큼 스푼을 집으려 시도함

 

 

 

그리고 냉큼 퍼먹을 준비중 ㅋㅋㅋㅋㅋ

 

저렇게 스푼에 눈꽃이 달라붙어서 안떨어짐 ㅠㅠ

 

 

 

 

눈꽃 빙수 안에는 떡, 단호박, 견과류 등등 건강한 재료들이 들어있었다.

 

깔끔- 하고 건강한 맛으로 먹기 좋음.

근데 나무스푼은 마음에 안들었엉

 

 

맛이 건강해서 부모님도 좋아하실 것 같다

여튼 맛있게 먹었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