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교/PLATZ COFFEE] 맛있는 커피, 그리고 상큼한 딸기레몬차 :)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광교/PLATZ COFFEE] 맛있는 커피, 그리고 상큼한 딸기레몬차 :)

혜진냥 2014. 12. 31. 00:30
반응형

 

 

 

광교에 맛있는 커피집이 있다고 해서 쉬는날 살포시 들린 곳.

 

집 근처인것 같은데 차로 갔더니

빙글빙글 돌면서 가는 것 같아서 체감상으로 엄청 멀게 느껴졌었음 =_=

 

 

PLATZ COFFEE - 플라츠커피

그리 큰 곳은 아니고 작고 아담한 곳이었다

 

우리 밍이 주문한건 플랫화이트같은 카페라떼

나는 딸기레몬청으로 만든 딸기차

 

 

둘다 상태가 그리 좋진 않음.....

 

카페가 참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었다

A

 

테이블마다 드립 방법이나

도구같은 것들이 설명되어 있었다. 친절도 하셔랑

 

커피를 기다리는 우리 밍의 표정은 항상 설렘설렘

 

내 딸기 레몬차가 먼저 나왔다.

 

 

직접 담근 딸기청+레몬에 따끈한 물을 부어서 줬는데

정말 쌍큼하고 맛있었다.

 

나도 집에서 만들어 먹기 쉬울것 같은데 나중에 한번 해보고 싶었다.

그리 달지도 않고 딱 내 취향이었음.

 

요건 우리 밍이 주문한 커퓌

 

그리고.... 관심있는 커피머신도 한번 찍어주고,

그런데 옆에 VIP 쿠폰을 가져오면 게이샤 핸드드립을 내려준다는 글귀가 눈에 딱!!!

 

게이샤가..... 무료로 한잔 내려 줄만큼 싼 원두가 아닌데 흐음 @_@

 

의문을 가지며 우리 밍은 커피를 들이켰다....

 

ㅎㅎㅎㅎ

광교에서 나름 괜찮은 곳인것 같다.

 

여기저기 다녀봤는데....

여기 커피맛이 다시 생각나서 원두사러 갔었다고한다

(우리 밍 혼자.. 나 몰래!!!)

 

밍 나도 저 딸기레몬차 먹고싶엉

샤방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