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명동/THE LAB] 깔끔한 맛, 질소아이스크림이 있는 더랩크리머리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명동/THE LAB] 깔끔한 맛, 질소아이스크림이 있는 더랩크리머리

혜진냥 2014. 9. 28. 22:36
반응형

서울에 올라오신 우리 부모님 >_<

명동 구경갔다가.... 질소아이스크림을 한번도 안먹어봤다는 말에

바로 맛보러 출동!

 

평소 회사 근처에 있는 곳이라 몇번 가봤는데

맛도 깔끔하고 괜찮았기에 부모님과 언니 커플을 데리고 또 갔다.

 

 

분스 바로 맞은편에 있는 the lab.

왠지.. 아이스크림 가게처럼 생기지 않아서 처음에 들어가는건 망설여짐.

 

 

알록달록.

우리는 밀크아이스크림,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치즈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다.

주문과 동시에 넣고 만들기 시작.

 

슈우우우우웅우욱

 

2층에 자리가 없어보였는데

들어와보니 2층에도 자리가 있었다.

오 꽤 넓다.

 

먼저 만들어진 치즈아쯔끄림, 티라미수 아쯔끄림.

티라미수에는 주사기도 꽂아줌

 

그리고 젤 마지막에 나온 기본 밀크 아이스크림.

여긴 초코 주사기 꽂아줌

 

반응이 좋았다.

이 두개는 뭐.. 그냥저냥이었는데

밀크아이스크림은 텁텁하지도 않고 그냥 깔끔한 맛.

 

 

씐나게 먹는 우리 가족들 ㅋㅋㅋㅋ

맛없게 먹는것 같아보이지만 배불러서 그런거임.

 

 

요즘 질소아이스크림이 유행이라던데

만드는 과정이 꽤나 신기하긴 했다.

맛도 짱임.

 

* THE LAB 명동점은 없어짐.... (14년 9월 중순) *

 

그리고 아래는 홍대집에서 출발하기 전,

어무니&아부지랑 셀카 찰칵찰칵

 

 

홍대 집 마당이 이뻐진 기념으로

셀카 막 찍음.

 

우리 아부지 머리 너무 작음.... 

우리 밍은 카메라 렌즈 왜곡때문에 얼굴이 옆으로 길어짐 ㅋㅋㅋㅋㅋ 귀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