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양재/버거킹] 와퍼주니어가 먹고싶을 땐, 어니언링도 먹을 수 있는 드림세트로!!!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양재/버거킹] 와퍼주니어가 먹고싶을 땐, 어니언링도 먹을 수 있는 드림세트로!!!

혜진냥 2011. 6. 21. 00:21
반응형
양재에 우리 밍군 마중나갔다가 저녁도 먹을 겸 겸사겸사 버거킹으로 향했다. 
매번 맥도날드 갔더니 정류장이랑 멀기도 하고,
뭐...... 절대.. 라지세트 먹었는데 다른 색깔 컵 안줘서 그런건 아님.... -_-

버거킹에 너무 간만에 간 터라 뭘 먹을까 고민고민. 
와퍼 주니어세트 먹어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드림세트' 라는 광고가 눈에 띄었다. 

와퍼주니어세트에 어니언링 추가! 가격은 와퍼주니어세트와 동일한 5,200원. 으흥!
망설임 없이 그놈 선택!
 

여기는 양재역 7번출구 버거킹. 

나름 조경도 괜춘함. 
웹툰 보고 이너넷 하고 빈둥거리고 있다보니 '드림세트 나왔습니다~' 라며 찾아가라고 말한다.
'네~'

와퍼주니어 + 포테이토 + 어니언링 + 콜라 + 그리고 케첩 6개 :)

혼자 먹기 심심하고 뻘쭘해서 막 찍어본 햄버거. =_= 
역시 와퍼에는 아삭한 양파와 (햄버거 안에 들어가서 뜨끈뜨끈해진) 피클, 그릴향이 나는 패티 등등 
조화롭게 맛있다. 나는 거기에 케첩 플러스!

어니언 링도 바삭바삭한게 맛있고.
늦은 퇴근 이후라 배가 고팠나? 맛있게 먹었다 :)

다음에는 스파이스 뭐시기로 도전해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