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스페인/마드리드] 산미구엘 시장 :: 허기짐을 달래줄 최고의 장소 본문

★ 해외여행_2015년/7월_바르셀로나(스페인 중부)

[스페인/마드리드] 산미구엘 시장 :: 허기짐을 달래줄 최고의 장소

혜진냥 2015. 8. 8. 00:31
반응형

 

 

 

 

마드리드 산미구엘 시장

Mercado de San Miguel

 

마드리드에는 시장이 몇개 있다.

근데 여기 시장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처럼 골목에 형성된 것이 아니라

건물 안에 마켓이 주르륵 있다.

 

그것을 시장이라고 함.

 

 

 

 

요 앞에 보이는 바로 이 유리(?) 건물이 바로 시! 장!

날이 더워서 건물로 시장을 만들어 놓은건가? 여튼 마음에 들었다 히히

 

 

 

 

헐 타파스가 1유로!!!!!

당장이라도 먹고 싶었지만, 일단은 구경 먼저 하기로 결정.

 

 

 

아따 사람 많다잉

한 10시쯤 되는 시간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했다

 

 

얘네들은 잠도 늦게 자고 아침도 일찍 시작하는거야??

싱기방기

 

 

 

지나가다 보이는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 꼬치(?)들

 

 

 

지나가다 결국 못이기고 한개씩 먹기로 했다.

 

 

 

 

완전 신선 그 자체.

유럽만 오면 모짜렐라 치즈 왜이렇게 맛있는거니-

 

 

 

 

엄청나게 꼬리꼬리한 냄새가 난다 싶어서 봤더니

엄청난 종류의 치즈들도 있었다 ㅋㅋㅋ 그래도 남아공 치즈 냄새는 못따라오네

 

 

 

 

앗 지나가다 발견!!

여기서 또 유명한걸 꼽자면 바로바로!!!

 

오징어 튀김!

 

 

 

 

이렇게 오징어링을 튀겨서 감자튀김마냥 담아주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사과슬러쉬도 한잔 냠냠

 

산미구엘 시장은 생각보다 음식값이 저렴하고 먹을거리도 엄청 많았다.

역시 사람들은 다들.. 이 더운 대낮에 맥주랑 와인을 벌컥벌컥 ㅋㅋㅋㅋ

 

다만 우리는.... 술을 즐기지 않을 뿐더러

다른 음식도 먹을게 많았으므로 이쯤에서 그만먹기로.

 

 

아, 그리고 마드리드를 떠나기 전.

그 1유로의 타파스를 잊지 못해 다시한번 잠시 들렸다.

 

스페인에서 그렇게 유명하다는 문어요리는 마드리드에서도 한번 먹어보고 싶으니까ㅋ

 

 

 

냠냠

이거이거 완전 먹고싶었음!!! 뽈뽀 타파스!!!!

 

보는 사람들의 눈을 위해 내눈은 ★_★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냠냠 하는 순간!!! 뒤에있는 아주머니가 내 궁뎅이를 손으로 침 ㅋㅋㅋㅋ 깜놀

근데 사진 보니 저 아주머니가 더 놀라신듯

 

여튼 뭐랄까. 삶은 문어를 올리브유와 파프리카에 버무린 맛?

따뜻할줄 알았는데 차가웠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따뜻하면 맛있겠다고 생각함.

 

딱히 먹고싶은게 없으면 산미구엘 시장에서 이것저것 맛봐도 좋을것 같다.

 

 

 

 

* 주소: Plaza de San Miguel, s/n, 28005 Madrid, Spain

http://www.mercadodesanmiguel.es

 

* 영업시간: (Sun-Wed) 10:00 ~ 00:00 / (Thu-Sat) 10:00 ~ 2:00(a.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