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비오는 주말은 외식!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비오는 주말은 외식!

혜진냥 2015. 11. 7. 21:57
반응형






사실 비가와서 외식을 결심한건 아니고..
시험이 얼마 안남아서 외식을 결정함.

근데 어째 밖에서 사먹는 시간이 더 걸리는거지? =_=


여튼 비도 오고 추워서 따끈한게 땡기기에
인계동에 있는 다이닝 인 사이공으로 출동!

평소와 같이 쌀국수를 먹으려다
우리 밍이 똠양꿍을 먹어보래서 똠양꿍+국수로 선택!
밍은 분짜를 선택했다.




나는 똠양꿍을 무척이나 좋아해서 대충의 맛과 비쥬얼은 안다.
태국은 못가봐서 실제 맛과는 비교불가함ㅠㅠ

근데 여긴 좀 특이했다.
호박, 가지, 버섯이 거의 통으로 들어가있고, 태국 생강은 안쓴 듯.

똠양꿍의 맛이 조금은 약했고 고수도 들어가있지 않아서 많이 아쉬웠다.
아직까지 타이음식점은 상수동 툭툭누들타이가 짱인가보오.


그리고 주말이라고 우만동 족발 포장해서 냠냠!

이번에는 앞다리랑 불족발을 먹었는데
역시 야들야들하니 맛있었다.

수원에서는 이 집 족발이 짱임!!
하지만 내 인생 최고의 족발집은 광명 유창족발임......

밍이랑 우만동족발먹으면서 유창족발은 잘있겠지? 유창족발 먹고싶다 이런 얘기하면서ㅋㅋㅋ



여튼 여기는 간식도 챙겨준다!
손바닥보다 작은 크기의 하리보!

지난달인가는 멘토스를 주더니 주기적으로 바뀌는게.... 아주 여심을 사로잡으시네요


다음엔 막국수도 먹어봐야징


비오는 주말에 책상앞에 앉아있으려니 온몸이 쑤시지만ㅠㅠ 그래도 아늑하니(?) 좋네

즐거운(?) 토요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