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국물떡볶이 & 광교호수공원의 단풍놀이♡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국물떡볶이 & 광교호수공원의 단풍놀이♡

혜진냥 2015. 11. 8. 15:23
반응형






와 오늘 진짜춥다ㅠㅠ 벌써 겨울이 온건가!!!!

패딩입으려다 너무 앞서가는것같아서 옷 네벌껴입고 교회 갔더니
털 패딩입으신 분들이 많더라..
나도 그냥 입을껄 그랬나?


예배 끝나고 집 근처에 새로생긴 '떡싸롱'에 가서 냠냠

오 국물떡볶이
튀김
국물비빔밥
순대

다 맛있었다!!!!!!!

세트메뉴가 할인된게 아니니 원하는 메뉴만 골라서 먹어도 손해볼껀 없음!




점심도 든든히 먹었겠다-

바로 집에 가면 소화가 안될터이니
비는 오지만 광교호수공원을 운치있게 걷다가 들어가기로 함

비가 와서인지 사람이 없네??
이런거 좋음!!!

요즘 가뭄이라 난리인데 단비가 내리니 좋은게 좋은거 아님니까
(춥긴하지만)





어? 여름에 봤던 흰 오리다!!
오리농장에 잡혀간줄 알았는데(..) 살아있었구나

그 주변에 새끼오리들이 7~8마리 더있었다
얘 새끼인가? (욕 아님)

귀욤!



돌아가는 길목에는 왜가리도 놀고있고
비가 오니 동물들이 더 좋아하는 듯



매번 밤에만 산책나오다
한 낮에 가니 또 다른 멋이 있었다.


나 좋은 동네에 사는구만ㅋㅋ
가을가을한 호수공원을 뒤로하고 집으로!!


비가 많이와서 더 놀수없었음 ㅠㅠ
남은 주일도 열심히 살아야겠다(?)

대충 마무리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