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콩4박5일] 홍콩디즈니랜드① :: 디즈니 지하철 타고 디즈니랜드로!! 디즈니랜드 입장권, 미키 아이스크림, 디즈니성 본문

★ 해외여행_2015년/10월_홍콩

[홍콩4박5일] 홍콩디즈니랜드① :: 디즈니 지하철 타고 디즈니랜드로!! 디즈니랜드 입장권, 미키 아이스크림, 디즈니성

혜진냥 2015. 12. 10. 06:00
반응형

 

 

 

가슴이 두근두근

드디어 디즈니랜드 지하철을 타고 디즈니랜드로 가는날.....!!!

 

 

 

 

지하철 노선에 저렇게 디즈니가 그려져 있다.

사실 도로 안내표지판에도 디즈니랜드 리조트 가는길이라고 디즈니 그림 그려져있음 두근

 

 

 

 

 

 

여전히 부산처럼 보이는 그런 풍경이지만,

그래도 디즈니 가는 길이니까 색달라 보임 ㅋㅋㅋ

 

 

 

..드디어 만난 디즈니 지하철

 

 

 

 

이거 이렇게 섬세하게 귀엽기 있기 없기??

 

 

 

 

 

둘이 제일 씐남

간다 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 가는날이라고 날씨도 이렇게 좋았다.

오히려 짱 더웠음

 

 

 

 

 

서핑 미키가 우리를 반겨줌

미키가 막 움직여서 더 귀엽다

 

 

 

 

내가 한국에서 샀던 디즈니랜드 e-바우처를 티켓으로 교환하고..

머신이 있어서 교환방법은 쉽다.

 

 

근데 D는 중국 싸이트에서 사기당해서 =_=

결국 줄서서 표를 삼 ㅠㅠ

 

D가 산건 디즈니 입장권이 아니라 저녁식사권이었다지요 .. 어쩐지 싸더라.

 

 

 

 

D가 표 사는동안 기다리면서 한컷

표를 와서 사면 비쌀뿐더러 기다리는 시간이 있으니 미리미리 살 것.

 

 

 

기다림 끝에 드디어 입장!!!

10시 땡 하자마자 입장할라그랬는데 ㅠㅠ 아쉽게도 30분이나 더 지나버림 ㅠ

 

참고로 입장할때 짐검사를 하니 음식물은 가지고 가지 말것.

물은 상관없다.

 

 

 

 

 

벌써 부터 너무 좋다

아직 둘러보진 못했지만 ㅋㅋ

 

 

 

10월 중순이 다되어가는데 홍콩날씨는 미치게도 덥다....

 

 

 

 

 

 

그래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음 ㅋㅋ

 

미키 아이스크림... 초코맛인줄 알았는데 ㅠㅠ 이거 바닐라맛임.

D가 선택한건 블루베리 맛.

 

이럴줄 알았으면 다른맛 고를껄...

뭐 그래도 맛없진 않았다.

 

 

 

 

 

드디어 만난 디즈니성...

 

the love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