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상 | 1월 이야기 - 애플 매직키보드, 그리고 치킨슈프림 (w. 밥)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일상 | 1월 이야기 - 애플 매직키보드, 그리고 치킨슈프림 (w. 밥)

혜진냥 2016. 1. 10. 22:38
반응형

 

 

 

 

 

무선 키보드가 갖고 싶다고 생각한지 2주째.

 

노트북을 쓰다보니 너무 화면을 가까이 보는것 같고

그렇다고 멀리 놔두니까 팔을 쭉 뻗어서 타자를 쳐야하고 =_=

 

고민을 엄청하다가, 그래!! 회사에서 쓰는것처럼 무선키보드를 쓰자!!!

 

 

회사에 쓰는 무선키보드&마우스는 iMagic 인데 나름 무소음에 핑크색이기도 하고

키보드도 타닥타닥 쳐져서 은근히 좋다.

 

근데 똑같은걸 사자니.... 너무 회사에서 일하는 느낌이 들것 같고... 그래서 고민하다가

이쁜 삼성꺼 살까?? 걍 싼 아이노트? 막 이런저런 고민들....

 

 

그런데...

 

 

 

두둥 우리 밍이 안써서 놀고있는 무선키보드가 하나 있지 않은가????

 

우리 밍은 해피해킹 프로2 인가를 쓴단다..

무지막지하게 소리도 큰.... 

 

회사에서는 비슷한 소리를 내는 리얼포스인가를 쓴다고하길래

주변인들에게 민폐라고 했는데

컴퓨터 직종에서 근무하면 다들 저런걸 쓰나보다

 

키보드 중에 제일 좋은녀석이라고 하는데 나는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줘서 미안욤

 

이러나저러나 나는 조용히 타닥타닥 눌러지는 무소음 키보드가 좋음..

 

 

 

 

어쨌든!

 

 

열심히 이어본 결과!!!! 성공!

 

사실 열심히 해보진 않았고 블루투스를 촥 하고 연결해주면 기똥차게 잘 붙음

 

이거 연결하기 전에 애플 매직키보드 삼성노트북 하고 열심히 네이버를 통해 찾아봤는데

그럴필요도 없이 우리 밍이 30초만에 해결해줬다.....

 

나 20분동안 혼자 뭐찾아본거지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나름 컴공나온 여잔데...

 

 

 

한영키 변경하는게 어렵다고 했는데 손에 익히니 그것도 쉬웠다

alt + shift 누르면 됨

대신 영어 -> 중국어 -> 한글 의 순서로 변경됨

 

내꺼만 중국어가 중간에 껴있나? 여튼 나는 중국어도 가끔 쳐야하는데

중국어도 나오니 완전 대박인것 같은 느낌!!!!

 

 

+추가) 갑자기 한글은 안되고 중국어-영어만 되서 다시 신랑에게 물어봤더니

뭔가 설정을 바꾼건지 어떻게 한건진 몰라도

오른쪽의 alt (option) 버튼을 누르니 한글-영어로 전환됨.

왼쪽 alt 아니고 오른쪽 alt !!!!

 

 

애플키보드와 삼성노트북을 연결하고 나니 배가 고파와서

배고프다고 했더니 우리 밍이 맛있는 치킨 슈프림도 해줬다 하하하하하하

 

 

여부는 최고야

 

 

 

 

나는 밥순이라 또 이걸 밥이랑 같이 먹음 ㅋㅋㅋㅋㅋ

우리 밍도 나중엔 밥이랑 같이 먹었지만.

 

 

역시 한국인은 밥심이죠

 

 

 

근데 티스토리는 이쁜 스티커 안나오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