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콩4박5일] 더콘티넨탈 :: 애프터눈 티세트 (The Continental Afternoon Tea Set ) 본문

★ 해외여행_2015년/10월_홍콩

[홍콩4박5일] 더콘티넨탈 :: 애프터눈 티세트 (The Continental Afternoon Tea Set )

혜진냥 2016. 1. 17. 19:00
반응형

 

 

 

 

 

THE CONTINENTAL

애프터눈 티 세트 냠냠

 

 

 

홍콩에서 기대했던 것중 하나. 애프터눈 티세트.

다들 가는 그런 곳 말고 조용하고 정말 티세트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골랐다.  

 

 

 

애프터눈 티세트는 2인기준이라 하나만 주문하고

티를 2개 더 시켜서 먹기로 했다.

 

 

 

 

고급지고 조용해서 좋다

 

 

 

 

기본 셋팅

 

 

 

 

특히나 우리 밍이 주문한 페퍼민트 차는 진짜 맛있었다

이거 살수 있는지 물어볼까 말까 하다가 안물어봤는데

아직도 생각나는 ㅠㅠ

 

 

 

 

한사람당 하나씩 나오는 초콜렛

초코 좋앙

 

 

 

 

우리가 주문한 2인 애프터는 티세트가 다 나왔다

야호

 

 

정말 양이 4인이 먹어도 넉넉할 정도로 나왔다.

 

 

 

 

스콘은 플레인2, 건포도2 이렇게 4개로 나옴.

 

 

 

 

 

 

1층.

샌드위치, 연어 등이 나오고

 

 

 

2층,

마카롱, 롤 등 좀 더 달콤한 녀석으로 채워져있음.

 

 

 

3층

입가심용으로 상큼한 녀석과 커피향 진한 디저트로.

 

 

 

 

 

 

 

3층탑을 다 먹고 나면 스트로베리 수플레를 준다.

 

이것도 달달하니 맛있다

오늘 먹을 당분은 여기서 다 채움 ㅋㅋㅋ

 

 

달달한거 킬러인 나랑 모니끄는 완전 행복해했으나

두 남자는 그냥 그랬다고 한다 ㅋㅋㅋㅋ

 

 

 

애프터눈 티세트는 또 즐기고 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