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콩4박5일] 침사추이 N1 카페 :: 간식타임 본문

★ 해외여행_2015년/10월_홍콩

[홍콩4박5일] 침사추이 N1 카페 :: 간식타임

혜진냥 2016. 1. 17. 15:33
반응형

 

 

 

N1 COFFEE & CO.

 

침사추이에서 간식이 필요해서 찾아갔던 카페.

 

 

 

 

구글지도를 통해 쉽게 찾을수 있다

 

 

 

생각보다는 약간 좁은 내부였다.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기계를 쓰고 있었다.

민트색상이 커피숍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게 완전 이뻤음!

 

 

우리는 라떼와 핫쵸코,

그리고 베이컨 에그 뭐 치즈 그런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하나 주문함.

 

 

 

 

드립커피 내리는 걸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 우리 밍 ㅋㅋㅋ

 

 

 

 

플랫화이트 35홍딸

싱기방기하게 라떼처럼 나온댜

 

 

 

카페모카 40홍딸

카페모카는 실패한듯? ㅋㅋㅋㅋㅋ

 

커피맛도 아니고 초코맛도 안나고 맛이 아쉬웠다

 

 

 

 

 

샌드위치(48홍딸)는 꽤 맛있었고

만족스러웠고, 허기도 충분히 잘 채워줬다

 

 

사실 나는 빵이 조금 얇은게 좋은게 이건 생각보다 너무 두꺼웠음

일부러 찾아갈만한 커피숍은 아니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