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콩4박5일] Brew Bros :: 신선한 빵과 에스프레소가 있는 카페. 본문

★ 해외여행_2015년/10월_홍콩

[홍콩4박5일] Brew Bros :: 신선한 빵과 에스프레소가 있는 카페.

혜진냥 2015. 12. 18. 11:22
반응형

 

 

 

 

Brew Bros

 

여기는 Copping room 바로 맞은편에 있는 커피숍이었는데

아침마다 사람들이 붐벼서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

 

모니끄와 D와는 아침을 먹고 만나기로 해서 우리끼리 여기로 아침을 먹으러 왔다.

커피커피커피커피 커피가 필요해!!

 

 

 

 

건물이 리모델링중이라 그렇지 덜지어진 그런 위험한 곳은 아님

 

 

 

 

 

 

포장도 되고 아침메뉴도 이런저런게 많았다.

그치만 우린 에스프레소와 크로와상만 하나 먹기로 함.

 

 

 

여기도 LAMARZOCCO

 

 

 

저기 뒤에 보이는, 그러니까 copping room 바로 옆에 있는 샌드위치집도

문전성시를 이뤄서 한번 가려고 했으나 ㅠㅠ

 

우리가 찾아간 주일에는 문을 닫아서 결국은 못갔다..

다음에 홍콩가면 꼭 가야지.

 

 

다음.. 다음에 스타의거리 오픈하면 가야지 ㅋㅋㅋㅋ 3년뒤쯤..?

 

 

 

 

 

가볍고 상큼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맛이 살짝 느껴지는 에스프레소였다.

괜찮았음.

 

 

 

 

 

크로와상은... 말 안해도 내 표정이 말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맛있쭁

 

 

맛있는 커피로 홍콩의 셋째날을 행복하게 시작!

 

* 크로와상 22홍딸

* 에스프레소 1잔 40홍딸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