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콩4박5일] 홍콩디즈니랜드 ⑦ :: 디즈니랜드 밤 퍼레이드, Astro Blasters, 그리고 화려한 불꽃놀이 본문

★ 해외여행_2015년/10월_홍콩

[홍콩4박5일] 홍콩디즈니랜드 ⑦ :: 디즈니랜드 밤 퍼레이드, Astro Blasters, 그리고 화려한 불꽃놀이

혜진냥 2015. 12. 16. 05:30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밤 퍼레이드.. 시작!!!

왜이렇게 시작 안하지 언능 하지 왜 안해... 이러는 순간!!!!

 

저 멀리서부터 불빛이 차례대로 꺼지기 시작하고, 노래도 바뀌기 시작했다.

와...... 오고 있나봐...

 

순간 닭살이 쫙....

 

 

 

 

 

 

 

 

 

 

 

 

 

 

 

 

 

밤 퍼레이드는 말 할 수 없을 만큼 이쁘고, 화려했고,

어릴 적 부터 듣던 디즈니의 노래들이 귓가에 쏙쏙 박히면서

엄청난 감동을 가져다 주었다.

 

 

심지어 놀이동산 별로 안좋아한다던 D도 Car 앞에서는 무릎을 꿇음 ㅋㅋㅋㅋ

진짜 멋있다고 Cool 백번 외침ㅋㅋ 디즈니 랜드는 자기도 인정한다며 ㅋㅋ  

 

여튼 미키를 마지막으로 화려한 퍼레이드가 끝이나고..

불꽃놀이 전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못간 곳을 냉큼 가보기로 했다.

 

 

 

하루 종일 봤는데도 왜 안본곳이 이렇게나 많지? ㅠㅠ

 

 

 

 

Astro Blasters

 

 

외계인들 총쏘는 게임임 피융피융

근데 옆이 너무 반짝반짝 빛이 나서 정확히 조준해서 총쏘기가 힘들다

알린은 너무 귀여웠음 ㅋㅋㅋㅋㅋㅋ

 

 

 

 

 

 

 

아래부터는 폰사진임... 카메라 꺼내기 귀찮아서 폰으로 찰칵찰칵

 

 

우리 앞팀 출발하는거 ㅎㅅㅎ

저런 귀여운 우주선 타고 빨간 네모부분을 총으로 빵야빵야하면 된다

 

 

 

 

 

 

 

 

 

나는 25800점, 밍은 87400점...

D가 자기 점수 자랑하길래 비슷하네 했더니 우리보다 '0' 이 하나 더 붙어있었음 ㄷㄷ

 

 

 

그리고 애들은 레이싱차 타러가고...

우리도 같이 기다리다가 왠지 불꽃놀이 놓칠것 같아서 ㅠㅠ

우리 불꽃놀이 보러 갈께! 하고 옴..

 

 

얘들은 중국에 살아서 불꽃놀이 백만번도 더 넘게 봤다며 ㅋㅋㅋ

괜찮다고 먼저 가라고 했다.

 

 

 

 

와 노래 흘러나올때 또 소름....

 

 

 

 

 

 

 

눈으로 본것의 10%도 못담아 냈을 뿐더러

그리고 보느라 넋이 나가서 사진도 대충찍었다

 

 

디즈니랜드에 왔으면 당연히 불꽃놀이까지 봐야지!!!!

 

불꽃놀이가 끝나고도 끝난것 같지 않은 그 여운.

하루 종일 있었음에도 뭔가 아쉬운 그런기분. 그래도 행복한 하루였다!

 

 

 

▼ 불꽃놀이 시작전, 안달나게 만드는 디즈니님의 밀당 실력 (2분 50초)

    노래소리가 크니 주의바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