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콩4박5일] 홍콩디즈니랜드④ :: 라이온킹 공연(대박!!!), 타잔하우스 본문

★ 해외여행_2015년/10월_홍콩

[홍콩4박5일] 홍콩디즈니랜드④ :: 라이온킹 공연(대박!!!), 타잔하우스

혜진냥 2015. 12. 13. 09:00
반응형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꼭!!! 봐야할 것.

그것은 바로 '라이온킹'

 

그래서 그 공연이 있다는 곳으로 갔다.

위치는 타잔하우스 바로 맞은 편에 있음.. 지도의 왼쪽.

 

 

 

 

라이온킹 공연은 12시, 2시, 4시반, 6시 이렇게 있다고 함.

 

 

 

 

공연 10분전.

 

벌써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기다리고 있다가 저 앞에 문이 열리면 쭉 입장하면 됨.

 

 

 

우린 입장해서 왼쪽 중간쯤 앉았는데....

입장해서 오른쪽이 괜찮은 자리인 듯 해보였음.

 

 

 

 

 

 

 

 

 

둘다 만족!

라이온킹 뮤지컬 축소판을 보는 듯 매우 즐거운 공연이었다.

 

 

진짜 라이온킹 보러가고 싶다앙

 

 

 

그리고 바로 맞은 편에 있는 타잔하우스에 놀러옴.

 

 

뒤에 폭포같은것도 있고 코끼리도 있었는데.. 안보이네 =_=

 

 

 

 

 

 

 

 

 

크게 감명은 없었다.... 가끔 타잔이 어릴때 우는 '응애~' 하는 소리에 깜놀함 ㅋㅋ

보트 투어가 좀 더 좋아보였는데,

거긴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돌아옴.

 

 

 

그나저나 라이온킹 대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