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콩4박5일] 홍콩디즈니랜드⑧ :: 코너카페... 그리고 디즈니랜드 ADIOS. ㅠㅠ 본문

★ 해외여행_2015년/10월_홍콩

[홍콩4박5일] 홍콩디즈니랜드⑧ :: 코너카페... 그리고 디즈니랜드 ADIOS. ㅠㅠ

혜진냥 2015. 12. 17. 06:30
반응형

 

 

 

화려한 불꽃놀이가 끝나고,

하루의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코너카페로 들어갔다.

 

뭐 시원한거라도 하나 마시고 나가쟝

 

 

 

전등이 특이하게 코카콜라

귀여운데??

 

 

 

 

이때가 할로윈파티가 있는 10월이라 음료도 이런 음료가 좀 있었다

일렉트로닉 뭐.. 눈알 뭐.. 그런 음료들 ㅎㅎ

 

 

위에 올려준건 아까 음료수 마실때 줬던거랑 같은건데

물에 닿으면 반짝반짝 빛나는 녀석!

 

 

 

 

나는 캬라멜팝콘 슬러쉬? 같은 녀석을 주문했고

모니끄는 쿠키를 먹기위해서 카페라떼를 주문함 ㅋㅋ

 

 

 

 

얘가 라즈베리 젤리 뭐.. 눈알 궁시렁 거리는 음료였는데

맛은 so so

 

 

 

휴식을 끝내고, 정말 현실로 돌아갈 시간!

 

 

 

마지막으로 사진도 찍고..

 

 

 

 

 

 

 

 

처음 입장했을때를 다시 떠올리며 그 spot 에서 또 사진도 찍고 ㅋㅋㅋ

 

 

 

 

 

안뇽... 진짜 마지막이구나 ㅠㅠ

다음에 다른 나라에서 만나자!

 

 

 

 

돌아가는 길.

아쉬웠지만 발걸음은 가벼웠다

 

길고도 짧았던, 너무나도 행복했던 디즈니랜드에서의 하루 끝 ♡

 

 

* 디즈니랜드는 누가 뭐라해도 오픈 - 마감까지 하루종일 있는걸 추천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