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천/명태골] 짭짤한 명태조림이 맛있는 명태골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홍천/명태골] 짭짤한 명태조림이 맛있는 명태골

혜진냥 2016. 3. 27. 21:04
반응형

 

 

 

 

 

부모님과 홍천여행을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

 

뭔가 먹어야하는데 홍천에 뭐가 유명하지? 음??

고기는 어제 바베큐 해먹어서 또 사먹기 좀 그런데.. 하며 찾다가 발견한 곳임.

 

명태조림&생선구이 전문점 '명태골'

 

 

 

 

명태골이 파란 간판이라 눈에 딱 들어온다

 

 

 

 

명태조림!! 오 주방장 추천??

그럼 명태조림으로 먹어야쥬 ㅎㅅㅎ

 

 

명태조림정식이 1인에 만원이고, 우리가 4명이라 '중'자를 시키면 4만원인데 어떤차이지?

하고 주방장님께 물어봤더니 명태조림으로 먹으면 명태가 엄청 많이 나온다고 함

 

 

오 그럼 이왕먹는거 많은걸로 ㅋㅋ

아, 참고로 명태조림 중자로 시키면 밥은 따로 시켜야한다.

 

 

 

 

널널한 내부

햇살이 따끈하게 들어오니 겨울이었는데도 뜨뜻했다

 

 

 

 

맛있는 반찬들.

 

 

 

그리고 명태조림과 찰떡궁합인 삶은 콩나물과 마른김

 

 

 

 

드디어 나온 명태 조림은!!!!!!!

와 진짜 양이 많았다.

 

 

 

 

 

두근

 

 

 

 

콩나물이랑 같이 김에 싸서 냠! 잘먹겠습니당

 

 

명태조림이 진짜 짭짤~ 한게 완전 밥도둑이었다

생각보다 맵진 않고

명태는 살코기가 쫄긴 부드러운게 엄청 맛있었다

 

 

밥을 싹싹 긁어먹었다는....

내 배통만 허락했다면 저 양념에 밥도 비벼먹고싶었는데 ㅠㅠ 완전 아쉬웠음

 

 

생선좋아하고 홍천에서 딱히 먹을게 없다면 명태골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