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수원롯데몰/꽁시면관] 수원롯데몰 꽁시면관.......... 에휴..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수원롯데몰/꽁시면관] 수원롯데몰 꽁시면관.......... 에휴..

혜진냥 2016. 2. 19. 00:00
반응형

 

 

 

 

 

수원롯데몰에서 샤핑을 열심히 하다가 배가 고파서 뭘먹을까 고민하던찰나

눈에 들어온 꽁시면관

 

명동에서는 꽤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고민도 안하고 꽁시면관으로 향했다.

 

오홍오홍

 

 

 

 

에스컬레이터에서 찍었더니 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안나옴

 

 

 

 

 

팔진초면??? 마늘깐풍기????

이렇게 대놓고 광고하고 있으면 추천메뉴겠쥬??

 

 

한개씩 주문하기로 하고,

밥이 빠지면 아쉬우니까 짬뽕밥도 주문했다.

 

 

 

 

빵강빨강

 

배고파서 둘다 기분 다운됨

 

 

 

 

꽁시면관

 

팔진초면 9,500

마늘깐풍기 19,000

짬뽕밥 8,500

 

 

배고프니까 다 먹어주겠어

 

 

 

 

마늘깐풍기

 

슬라이스 마늘을 튀겨서 올려놓음

깐풍기 소스에 마늘향이 조금더 강함

 

 

 

 

짬뽕밥

 

매콤하지도 않고 시원하지도 않고

이건 뭔맛이다냐

 

 

안에 들은 재료는 많음.....

 

 

 

팔진초면....

 

매콤해보이지만

약간 시큼하고 달근한게 굴소스에 조금 졸여서 볶은듯한 그런 맛

 

소스가 안어울림 ㅋㅋㅋㅋㅋㅋㅋ

 

 

옆 테이블에서도 한마디하는걸 들었다.

'강남은 비싸면서 맛있기라도 하지만

수원롯데몰은 비싸면서 맛도 더럽게 없다던데 사실이네'

 

 

내가 한말은 아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