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수원/초가집] 낙지볶음 먹고싶을때 가는 곳.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수원/초가집] 낙지볶음 먹고싶을때 가는 곳.

혜진냥 2016. 3. 24. 18:14
반응형


토욜날, 해물탕을 먹었는데 맛이없어서ㅠ
갑자기 초가집 낙지볶음이 먹고싶어졌다

우리 밍도 마찬가지!
그래서 또 다시 방문한 초가집.


으슥한(?) 곳에 있어 오기는 힘들지만
네비게이션이 길안내를 잘해줌ㅋㅋㅋ



맞은편엔 장어전문 기와집이 있는데 아직 가보진못함...

1kg에 49,000원이라고함 (뼈 등 제외하면 600~650g정도)

담에 한번 가보기로하고.. 오늘은 또 초가집으로 총총.



조금 늦은시간에 왔더니 저번과는 달리 손님이 별로 없었다.



셀프통에서 컵이랑 가위, 집게, 국자 준비!




낙지에 콩나물넣고 싹싹 비벼먹으면 진짜맛있지? 하며
셀프반찬코너로 가서 콩나물 더 담아오고,



쨘!! 드디어 맛있는 낙지볶음 등장!
양이 조금 적게 느껴질수도있으나 결코 적지않은 양임.



낙지 큰건 조금 잘라주고,
밥에 넣고 콩나물 좀 넣고 비벼먹으면 엄지척!


비벼놓고 먹느라급해서... 찍은사진은 없음ㅋㅋㅋㅋ



도토리 해물전도 맛있었다.
생각보다는 얇았지만 고소하고 파는 달달한게 낙지덮밥과 찰떡궁합이었음.




결국 낙지는 좀 남아서 포장해왔다ㅋㅋ
집에가서 반숙계란후라이랑 같이 먹어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