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구영리/청담한쭈꾸미] 도토리묵전이 맛있는, 숯불향 가득한 쭈꾸미 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구영리/청담한쭈꾸미] 도토리묵전이 맛있는, 숯불향 가득한 쭈꾸미 집

혜진냥 2016. 6. 16. 23:33
반응형

 

 

 

 

청담한쭈꾸미

 

꽤 간만에 울산에 갔더니 구영리에는 또 다른 음식점이 많이 생겼네?

점심시간이 다가와서 아빠랑 뭐먹지하다가 새로생긴 쭈꾸미집으로 출동!

청담쭈꾸미인줄 알았는데 청담한쭈꾸미였다니......

 

도토리묵전이 있고 피자는 없는 세트로 2개 주문함.

 



 

파스타 샐러드

 

오리엔탈 소스인가? 했는데

 발사믹 소스로 비벼져서 살짝 새코미~ 한 그런 맛이었다

 

 

 

연두부에 깨소스 + 발사믹

 

 

 

야채들 구운거에 깨소스, 그리고 단호박+발사믹 샐러드도 나왔다

 

 

 

나름 입맛을 돋구는 그런 애피타이저들이었다.

이거 먹으면서.. 도대체 도토리 묵전이 뭐지?? 도토리묵을 으깨서 전을 부쳤나?

도토리묵.. 가루를 써서 전을 부쳤나?

 

아빠랑 엄청난 추측을 하던 중!!!!!

도토리 묵전이 도착했다

 

 

 

오오오 동근란걸 기대했는데 네모네모야!!

 

그것도 신기한데 진짜 탱글한 도토리묵전이 중간중간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살짝 김치전 맛도 나는거 같기도 하고... 싱기방기

도토리묵가루 + 도토리으깸을 같이 쓴건가봐 이러면서 다 먹음

 

 

 

시원~한 도토리묵사발 한그릇!

묵사발은 사랑입니다.... the love..

 

 

 

그리고 밥과 쭈꾸미가 나왔다.

쭈꾸미는 보통맛으로! 너무 매우면 속쓰리니까....

 

 

 

살짝 비려서 조금 아쉬웠던 쭈꾸미.

늘 보던 쭈꾸미볶음이 아니라 약간 숯불 쭈꾸미였다. 특이하긴 했는데 비림 ㅠ

 

그래서 아빠랑 아... 도토리 묵전은 진짜 맛있는데.. 이러면서 다 못먹고 아쉬워했다

 

그런데!!!!!!!!!!!!!!!

그 이후에 아빠랑 엄마가 다시 또 갔었는데 그때는 안비리고 맛있었다고함 ㅋㅋㅋㅋ

< 역시 한국말은 끝까지 들어봐야....

 

 

아마 갓 오픈했던때라 지금은 개선이 된듯 ㅎㅎㅎ

그리고 그땐 삼성페이 쓰는 방법모른다고 못쓰셨는데 이제는 쓰실수있겠쥬...?

 

나중에 기회되면 다시한번 가봐야지

 

* 주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구영로 78

* 전화: 052-248-8848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