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샌프란시스코] Spaghetti brothers (Spaghetti Bros.) 이탈리아 음식점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Spaghetti brothers (Spaghetti Bros.) 이탈리아 음식점

혜진냥 2016. 4. 23. 22:30
반응형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다 보니 슬슬 배가고파져서

그 근처에서 가고싶었던 음식점 중 한곳에 가기로 했다.

 

항상 우리는 가고 싶은 음식점이 너무 많아서 탈..

 

 

여튼 수많은 후보 음식점 중, 선택된 좋은(?) 음식점은

'Spaghetti Brothers' 라는 말만들어도 딱 이태리 음식을 서빙하는 곳이었다.

 

 

 

배가 고파서 외부나 내부사진따윈 다 못찍고 (...) 음식사진만 몇개 겨우있음 ㅋㅋㅋㅋ

(음식점 정보 및 별점 참고: Spaghetti Brothers)

 

 

사실 내부가 너무 어두워서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안나올것 같아서 안찍은 것도 있고,

조금 분위기 있는 그런 레스토랑이어서 사진을 마구 찍기 좀 부끄럽기도 했다

 

 

 

 

 

우리가 주문한 라비올리.

 

소스가 고소하고 새콤해서 입맛을 잘 돋구어 주었다.

단지 양이 너무 적은게 아쉽..

 

 

 

 

 

 

그리고 메인으로 주문한 돼지목살과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는 굵기에 비해 의외로 부드럽고 식감이 좋았으며

고기 is 뭔들... 고기는 늘 옳음.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스파게티 둘.

 

사실 배가 너무 고파서인지 둘다 맛있었는데 양이 좀 적었고 (아쉽)

둘다 아주 신선한 해산물의 향이 입안가득 퍼졌다.

 

 

 

 

아쉬우니 디저트도 냠

 

 

 

블루베리 치즈케이크와 티라미수.

 

 

이것을 먹으며 생각한건...

미국의 디저트는 칼로리를 생각안하고 만드는구나 였음 ㅋㅋㅋㅋ

 

저 티라미수만 봐도

밑이 빵이나 쿠키로 채운게 아니라 약간의 크럼(crumb)과 함께 누텔라로 가득채워져있었다..

 

 

 

 

 

 

내 기준으로, Spaghetti bros.에서 내가 먹은 최고의 음식은

아스파라거스와 누텔라 티라미수였던것 같다.

 

 

양에 비해 비싼건 아쉽고, 서비스는 최고였음.

(저렇게 먹고 약 $130 정도 지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