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LA맛집] G.Jelina :: 핫한 LA 맛집, 지젤리나 (아침)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LA맛집] G.Jelina :: 핫한 LA 맛집, 지젤리나 (아침)

혜진냥 2016. 6. 15. 00:00
반응형

 

 

 

 

 

GJelina

지젤리나

 

 

오늘은 이곳에 아침먹으러 왔습니다 ^,^

 

저녁에는 귀 찢어지게 시끄러웠지만

아침에는 야외 테이블에서 새가 지저귀는 아름다운 소리를 들으며 아침을 먹었다.

 

 

 

오 아침에 오는게 더 좋은데?

캘리포니아의 아침은 어엄청 상쾌하고 기분이 UP 되는 그런 공기를 마실수있음!!!!

 

 

 

 

일단 커피와 오렌지 쥬스로 시작!

 

 

 

밍은 평소에도 핫케이크를 좋아해서

여기와서도 팬케이크를 주문했다.

 

나는 왕팬이 아닌지라 노코멘트.

엄청 맛있었다고 한다.

 

 

 

그리고 내가 주문한 샌드위치

 

 

아.. 이거 LA에서 먹은 아침을 다 평가할순 없지만 (다들 너무 맛있어서)

그중에서도 손꼽히는 아침식사였다!!!!!

 

아니 이게 최고였음...

 

반잘라서 사진 찍고 싶었으나 너무 맛있어서 한입에 해치워버림

옆에 같이 나온 오이지가 상큼한 맛을 더해줬다

 

 

* 주소: 1429 Abbot Kinney Blvd, Venice, CA 90291

http://www.gjelina.com

 

* 영업시간 : 08:00 ~ 00:00 (Mon-Sun)

 

 

 

좋아!! 맛있는걸 먹었으니 오늘 유니버셜에서 잘 놀수있겠어!!!! 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우리는 LA에 4일을 머물렀는데 3일을 테마파크(디즈니 이틀, 유니버셜 하루)에 투자하고

하루는 가지못했던 그랜드 센트럴 마켓과 아울렛을 방문하였다.

 

 

그 다음포스팅은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