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로스앤젤레스] LA 디즈니랜드 ::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 World of Color (밤 분수쇼)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LA 디즈니랜드 ::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 World of Color (밤 분수쇼)

혜진냥 2016. 6. 14. 23:00
반응형

 

 

 

 

 

California Adventure

World of Color

 

 

캘리포니아 어드벤처는 밤 퍼레이드 대신 정말 웅장한!!! 분수쇼가 있다.

반드시 꼭 볼것!

 

바로 앞은 물이 다 튀는 곳이라 우리는 물 안튀는 쪽에 서서 봤다.

 

 

 

분수쇼 시작전에 알려준 싸이트로 들어가면

Mickey's Fun Wheel 의 색깔을 내맘대로 바꿀수 있는 시간이 있다

 

물론 게임에서 1등한 사람만이 컨트롤 할수있음!!!!

 

 

 

휠의 색깔이 향하는 곳을 잘봐뒀다가

핸드폰으로 무슨색 몇번 이런거 맞추는건데....

 

 

 

 

처음엔 어리버리 까고 잘 못함 ㅠㅠ

 

 

다음판엔 내가 일등이닷!!! 하고 의욕만땅인데 계속 다른사람이 컨트롤 가짐

하긴 여기 몇명이 모였는데 ㅋㅋㅋㅋ

 

 

마지막엔 지인짜 잘했는데 1등 못했엉!!!!!

 

 

 

 

게임 한 3~4번 하고 이제 분수쇼 시작!!!!

두근두근

 

 

분수로 빔을 쏴서 디즈니 애니메이션들을 하나하나 틀어주면서

기억 저 끝에 자리잡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들을 총 출동시켜주는데

모든사람들이 노래를 따라부르고

캐릭터가 나올때마다 이름을 불러주고 ㅋㅋㅋㅋㅋㅋ

 

디즈니로 하나된 우리!

 

이 분수쇼보러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또 가고 싶음...

 

 

사진으론 다 표현이 되지 않아서 영상의 일부만 조금 올려봄

 

 

※ 영상보실 분들 소리주의!

 

 

 

All our dreams can come true,

If you have the courage to pursue them.

 

그리고 또 하나 월트디즈니의 명언 중 가슴 속에 새긴 문구 하나.

A man should never neglect his family for business.

 

그도 그럴것이, 월트디즈니는 자신의 딸을 위해 디즈니랜드를 만들었으니까.

 

 

 

 

왠지모를 가슴먹먹함, 아련함, 아쉬움, 행복, 기쁨 등 만감이 교차한 가운데

캘리포니아 어드벤쳐의 일정을 마무리 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