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로스앤젤레스] Universal Studio Hollywood :: 유니버셜의 캐릭터들 ♡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Universal Studio Hollywood :: 유니버셜의 캐릭터들 ♡

혜진냥 2016. 6. 15. 04:30
반응형

 

 

 

 

 

Universal Studio Hollywood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이 곳은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가득찬 곳!

가다보면 그냥 캐릭터들이 서있음.

 

 

하.. 너네 줄 안서도 사진 찍어주는거니?

캐릭터가 워낙 많으니 따로 줄을 안서도 사람들이 알아서 흩어져서 찍고있다

 

 

 

 

 

역시 유니버셜 입장 전부터 킹콩이 날 반겨줌

만나서 반갑다 얘

 

 

 

 

그리고 입장했더니 배우들이 TV쇼를 촬영하고있었다!

오 TV에서 보던 배우들이 내 눈앞에.. @_@

 

 

 

 

 

그리고 우릴 반겨준 캐릭터는???!!!

 

당연히 유니버셜 픽쳐스의 마스크트이자 유니버셜 스튜디오테마파크의 대표 마스코드인

우디 우드페커 (Woody Woodpecker)

 

 

 

 

 

그리고 반겨준 녀석!

 

플루토다! 라고 했다가 아... 얘는 디즈니지 참 하고

누군지 곰곰히 생각해봐도 누군지 기억이 안남....

 

태즈인가?? 그러기엔 너무 순하게 생겼어

그래도 반가우니까 포옹정도는 해줌

 

 

 

 

 

슈렉은 은근히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아서인지 줄을 서있었다

다른 캐릭터들은 애들이 태어나기 전에 나와서 그런가..//

 

 

그래서 그냥 옆모습만 찍음

 

 

 

 

클랜시위검

이분은 무능해보이는 것만큼 무능하고 (권총으로 맛사지는 잘함 ㅇㅇ 진짜 맛사지)

맛사지를 잘해서 스프링필드 경찰서장님이 되심ㅋ

 

늘 한손에는 도넛 & 커피

 

 

미국 경찰들이 유독 도넛만 먹는 이유는 공짜여서 그런다는 이야기도 있다 (진짜인지는 모름)

도넛가게에 도난사고가 잦아서 경찰한테 무료제공하기로 함 -> 경찰 수시로 들락거림 -> 강도 접근 못함

 

올 개이득

 

 

 

 

 

 

duff 맥주 세병과 함께

 

실제로 파크에는 duff 에너지드링크를 판매한다고는 하는데 사먹진 않았다.

 

 

 

리사!!!!!!!!

 

 

 

 

아, 마릴린 먼로도 만났다 ㅋㅋㅋ

살아있는 사람임 ㄹㅇ

 

 

 

미니언즈 가족들은 차례로 만남 히히

 

 

 

 

 

내 사랑 스폰지밥도 만나고 >_<

 

 

 

 

해리포터 존에서 호그와트행 급행열차 기관사님도 만났다

 

일본에서는 줄을 한 20분 서있어야 사진 찍을수있을 것 같아서 포기했었는데

아저씨 놀고있어서 같이 찍어드림

 

 

 

 

개구리 합창단들 (Frog Choir)

 

 

 

 

지나가다 만난 드라큘라와 프랑케인슈타인

사진찍는데 목을 자꾸 티클링해서 소름돋아 죽을뻔함

 

 

 

 

스폰지밥 물통사고 또 스폰지밥 만나러 감 ㅋㅋㅋㅋ

스폰지밥 너무 좋아 아하하하하

 

 

 

 

 

다시 심슨존에서 마지심슨도 만남!

이 아줌마 머리 풀면 정말 이쁜데 왜 머리 올리고 다님? ㅠㅠ

 

 

하늘의 구름이 사진의 멋을 더해줌! 진짜 우주같애 @@

 

 

 

 

쥬라기 공원 앞에 랩터가 나타났다!

 

무척이나 흥분한 상태라 사육사(?)가 easy easy 하면서 침착하게 만드는 중

관광객들이 사진찍는 와중에도 흥분을 종종하기 때문에 좀 웃기긴 하지만 가까이서 사진은 못찍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분하면 물어뜯나보쥬?

 

 

 

 

트랜스 포머 친구들도 시간대별로 만나볼수있다.

범블비 완죤 귀요미!!

 

 

 

 

 

 

 

 

마지막은 범블비를 보며 판다익스프레스에서 밥을 냠냠 with 스퐁지밥 (오렌지 환타)

 

 

이밖에도 더 많은 캐릭터들이 있으나

시간을 못맞춰서 못만난 애들도 많을 것 같다.

 

유니버셜은 캐릭터 천국!!

그리고 내가 갔을땐 유니버셜에 사람이 없어서 FOL은 전혀필요없었다.

 

제일 길게 기다린게 트랜스포머 약 15분이었음.

행복헸단 LA 테마파크 투어 (LA 4일일정중 3일을 투자함)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