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LA맛집] EGGSLUT :: 에그슬럿보다 베이컨, 에그&치즈 샌드위치가 더 맛있었음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LA맛집] EGGSLUT :: 에그슬럿보다 베이컨, 에그&치즈 샌드위치가 더 맛있었음

혜진냥 2016. 6. 15. 13:00
반응형

 

 

 

 

EGGSLUT

에그슬럿

 

 

그랜드 센트럴 마켓 안에 있는 에그슬럿.

여긴 인기가 점점 많아지더니 아직까지 인기가 많다.

 

 

올초에 올리브쇼에서는 LA의 햄버거 맛집이라며 에그슬럿을 따라하는 요리를 내놓기도 했다.

사실 그것때문에 이곳을 알게 되었음ㅋㅋㅋㅋ

 

 

 

 

뭐 가게 이름은 좀 거시기 하지만 인기는 많다

 

 

 

어마어마한 줄 + 먹는 사람들

 

 

 

 

기다리는 동안 메뉴가 돌고돌길래 우리도 받아들고 미리 정했다

여기서 젤 유명하다는 Slut 하나랑

내가먹을 기본 샌드위치 (베이컨, 에그&치즈) 선택!

 

 

 

 

 

뒷쪽에는 이렇게 따로 먹는 테이블도 있었으나

대부분 야외테이블이나 바에서 먹고있다

 

아무래도 탁 트여있으니까

 

 

 

 

드디어 주문!!!!!!

바로 착즙해서 준다는 오렌지주스도 주문했으나

생각보다 맛은 별로였다..

 

 

여기 캘리포니아잖아.. 왜 오렌지쥬스가 맛이없니..

 

 

 

 

문제의 오렌지주스..

 

우리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다가 bar에 자리가 비어서 냉큼 자리를 옮겼다.

 

 

 

에그슬럿과 내 샌드위치(라고 읽고 모닝빵이라고 부름)

 

 

 

하.. 저 탁 터지는 계란 노른자!!!!

베이컨의 짭짤함과 계란의 고소함의 조화란 감동 그자체!!

 

 

이거 진짜 맛있었다

 

근데 여기서 유명하다는 슬럿은 뭐.. 그냥 감자으깬거에다 계란올린 그맛?

우리집에 수비드 기계가 있으니 우리도 해먹을수 있을것 같았다

 

 

유리병만 가져와!! 언제든 해준다!!! (물론 민이가 해줄꺼임)

 

 

 

주소: 317 S Broadway, Los Angelels, CA 90013

http://www.eggslut.com

 

영업시간: Mon-Sun 07:00 ~ 16:00

 

 

 

 

 

 

반응형
Comments